HOME 여행
모두투어, ″애들아 수고했어!″ 수험생 반값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이영석 기자
  • 업데이트2024-11-19 20:06:48
~12월 15일까지 진행하며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또래끼리 여행은 일본·중국, 가족 단위 여행은 동남아·유럽 선호

 

모두투어는 지난 14일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수험생 단독 특전 프로모션은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되며 겨울 시즌 인기 여행지 중 수험생과 가족들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들로 엄선했다. 

동남아, 일본, 중국, 유럽 등 6개 지역과 부산, 청주, 무안 등의 지방 출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예약 시 수험표를 증빙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인 예약 시 10%, △3인 예약 시 30%, △4인 예약 시 50% 할인 등 최대 반값 할인이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 15일 프로모션 실시 후 현재까지 180여 명의 수험생이 예약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역별 비중은 일본이 34%로 가장 높았고 동남아(22%), 유럽(15%), 중국(13%), 호주(10%) 순으로 나타났다. 

또래끼리의 여행 예약은 일본과 중국 지역 비중이 높았고 오사카, 도쿄, 칭다오, 상하이 등의 대도시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족 단위 여행 예약은 동남아와 유럽 지역의 비중이 높았고 다낭, 보홀, 냐짱 등과 같은 휴양지와 스페인/포르투갈, 스위스, 이탈리아 등의 여행지 선호도가 높았다.
 
전진택 모두투어 운영지원부 부서장은 "오랜 시간 목표를 향해 열심히 달려온 대한민국의 모든 수험생과 그 가족들을 응원하고자 역대 수험생 프로모션 중 최대 혜택으로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고생한 수험생분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