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달 맞이, 테마별 상품 추천 및 특가 기획전 오픈
내일투어가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감사의 달 여행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올해 5월의 황금연휴는 최대 9일로 여행지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이에 내일투어는 부모님 동반, 어린 자녀 동반, 긴 휴가부터 짧은 휴가 등 고객 맞춤형 상품을 선보인다.
첫번째로 발리 3대 가족 풀빌라 우리만은 부모님, 자녀와 함께하는 여행에 추천한다.
전 일정을 우리가족만을 위한 단독투어로 진행되며 전용차량과 한국어 가이드가 함께 한다.
우붓투어, 남부투어, 아로마 마사지와 짐바란 해변에서 즐기는 씨푸드 디너가 포함되어 온 가족 구성원의 만족도를 높혔다.
5월 근로자의 날을 포함한 4/30(화) 출발을 확정지은 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 단체자유여행 상품도 적극 추천한다.
도시간 이동은 유럽전문 인솔자와 동행하고 공항-호텔 간 이동은 트랜스퍼 전용차량을 이용해 자유여행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는 여행자에게 추천한다.
여행지에서는 나만의 스타일대로 자유시간을 가질 수 있는 것이 큰 장점. 바티칸 반일투어, 스위스 알프스 티틀리스 등정권, 세느강 유람선 탑승권 등 필수 인기투어를 포함한다.
또한 베트남 푸꾸옥 5일 자유여행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5월 1일 근로자의 날 출발로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소나씨에서의 4박과 항공을 포함한다.
짧은 비행시간과 합리적인 여행경비로 5월 가정의 달 효도여행으로 더욱 사랑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내일투어 관계자는 “그간의 맞춤여행 노하우로 여행 구성원의 취향에 맞는 일정을 추천해 드린다. ” 특히 부모님, 어린자녀와의 여행이 한결 수월해 질 수 있도록 구성해 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페이지 : https://naeiltour.co.kr/event/2024/20240227_may_happytrip/?number=8415&board_name=&s_gigan=Y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