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준비하고 먼저 받는 여행 혜택!
단독 특가부터 얼리버드 항공권 혜택까지
유럽, 미주 등 겨울 인기 여행지 중심으로 혜택 및 할인 제공
항공사 직접연동특가, 카카오페이 및 제휴 카드 최대 15% 할인
호텔, 투어&티켓 할인 쿠폰 제공하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혜택’ 진행
단독 특가부터 얼리버드 항공권, 쿠폰 할인까지.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가 겨울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해외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럽/미주 노선 단독 특가 및 프로모션
겨울 여행 인기 도시인 유럽과 하와이의 항공권 검색량이 증가하고 있다.
유럽/미주 노선으로 여행지는 정했지만 항공권 가격이 고민이라면 투어비스 항공의 직접연동요금을 활용하자.
투어비스는 아시아 최초로 NDC 기술을 적용하고, 다양한 항공사와 연계하여 합리적인 요금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겨울 여행 인기 지역을 운항하는 루프트한자 독일항공/하와이안항공/싱가포르항공 등이 포함되어 있어 뮌헨, 파리, 부다페스트, 로마, 하와이 등 추천 여행지 항공권을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실제로 투어비스에서 하와이 호눌룰루 항공권 검색 시 870,600원(11월 29일 편도/ 하와이안항공 기준)이며 국내 여행사 중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이다. (11월 29일 편도 스카이스캐너 기준).
또한 10월 한 달 동안 아시아나항공 미주&유럽 얼리버드 특가&기내 Wi-Fi 무료 이벤트, 아메리칸항공 미주 노선 특가 프로모션 등이 순차적으로 진행 예정이니 항공권 검색 시 두루 참고해보자.
카카오페이 15% 할인부터 제휴사 15만원 쿠폰까지
겨울 항공권 구매 시 투어비스 단독 특가 외 카드사/제휴사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투어비스에서 항공권 검색 시 카카오배지가 붙어있는 요금을 선택하면 최대 15%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삼성카드/하나카드/우리카드로 결제 시에도 최대 15% 즉시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제휴사 혜택도 풍성하다. 위메프에서 ‘10월 실시간 항공 국제선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 검색 시투어비스에서만 사용 가능한 최대 1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SSG 트립 위크 프로모션’ 역시 10월 16일부터 일주일 간 투어비스 전용 미주/유럽 노선 5만 원, 아시아 노선 3만 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한편 투어비스는 해외 항공권 구매 시 호텔 10%, 투어&티켓 5% 할인 쿠폰을 즉시 받을 수 있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혜택’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여행 경비 절감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투어비스(www.tourvis.com)는 트래블 테크 기업 타이드스퀘어가 운영하는 온라인 여행 플랫폼. 국내 최초로 항공/호텔/투어&티켓에 자체 기술을 보유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시아 최초로 항공에 NDC(2021년 11월부터 ARM Index로 명칭 변경)을 적용했으며, 2020년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정부 주관 ‘대한민국 숙박대전’과 ‘국내여행상품 할인지원사업’을 동시에 진행하고 2021년 상반기에는 대한항공과 마일리지 적립 제휴를 진행하는 등 서비스를 다각도로 강화했다.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