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항공사
에어부산, 호국보훈의 달 기념 항공권 특별할인
  • 이영석 기자
  • 업데이트2025-05-26 22:34:50
할인 대상자 및 혜택 확대 적용... 평시 최대 할인율 일괄 제공
6월 한 달간 유공자 및 유족 대상 국내선 전 노선 30% 특별할인

에어부산(대표 정병섭)이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항공권 특별할인을 확대 제공한다.
 

에어부산은 6월 한 달간 유공자와 유족 대상으로 국내선 항공권 30% 특별할인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할인 항공권은 국내선 전 노선 대상으로 적용되며, 오는 27일부터 6월 말까지 에어부산 홈페이지(airbusan.com)와 모바일 웹·앱 및 예약센터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에어부산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분의 공훈을 기리고자 유공자와 유족에게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6월 한 달간(탑승일 기준)은 할인 대상과 혜택을 확대 적용한다.

이번 특별할인 대상은 ▲독립유공자 및 유족 ▲국가유공자 및 유족 ▲5.18 민주유공자 및 유족에 더해 ▲특수임무유공자 및 유족 ▲보훈보상 대상자 및 유족까지 확대 적용되며, 대상자 모두에게 평시 최대 할인율인 30%의 할인을 일괄 제공한다. 탑승 시에는 국가보훈부에서 발행한 신분증 지참이 필요하며, 자세한 사항은 에어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국가와 국민을 위한 헌신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특별할인을 지원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에어부산은 보훈문화 확산 및 애국정신 함양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