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9일부터 선착순 50명 접수
서울시관광협회(STA) 서울관광고용지원센터, 6월 역량강화 특강 개최
”業! 業! up! 현직자 특강 여행·호텔·항공·마이스업 실무자에게 직접 듣는 생생 취업 전략“
서울관광고용지원센터 관광산업분야 취업 희망자 대상... 5월19일부터 선착순 50명 접수
서울특별시관광협회(회장 조태숙)에서 운영하는 서울관광고용지원센터는 오는 6월 10일(화), 관광산업 분야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을 위한‘현직자 취업역량강화 특강’을 마련했다.
이번 특강은 지난 5월 15일, 성공적으로 진행된 1차 교육‘業! 業! up!(관광산업 호텔업 구직자의 매력 up!)_입사지원서 및 면접특강’에 이은 2차 교육 프로그램이다.
‘業! 業! up!(관광산업 현업 특강 구직자의 실력 up!)_현직자 특강’이라는 제목으로, 관광산업 전반의 최신 채용시장 동향과 직무에 대한 현장 경험을 생생하게 공유하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여행업, 호텔업, 마이스업(MICE), 항공업 등 관광업계의 핵심 분야에서 활약 중인 현직 전문가들이 직접 강사로 나서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현실적인 취업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강사진에는 ▲이규범 노랑풍선 부서장(여행업 분야) ▲김지원 르 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인사과장(호텔업 분야) ▲신수영 오프너디오씨 본부장(마이스 분야) ▲지문정 대한항공 사무장 역임, 현 크리스비 컨설팅 대표(항공업 분야) 등이 참여한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현장 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하여 관광산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직무 이해를 돕고, 효과적인 취업 전략을 세울 수 있는 값진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6월10일에 진행될 이번 특강 접수는 5월19일(월)부터 시작되며, 선착순 5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교육 신청 접수는 구글폼(https://forms.gle/7rRvuD1qkwXfm63dA)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STA 서울관광고용지원센터(02-6953-7510~7512)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