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행
“괌 항공권 예약하고 굿즈 공짜로 받자!”
  • 이영석 기자
  • 업데이트2021-11-17 14:37:37
에어부산, 괌 노선 취항 기념 이벤트 실시
괌정부관광청 코로나19 PCR 검사 비용 지원
오는 27일부터 12월 말까지 부산-괌 노선 항공편 탑승객 전원에게 럭키박스 제공
인기 굿즈 제품 △모형 항공기 △뱃지 △키링 △스마트폰 톡 등으로 구성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실시... △괌 현지 호텔 2박 숙박권 △국제선 왕복항공권 등 추첨 통해 제공

 

에어부산(대표 안병석)이 부산-괌 노선 취항 기념으로 괌 노선 이용하는 탑승객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에어부산은 오는 27일부터 12월 말까지 운항하는 부산-괌 노선 탑승객 전원에게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럭키박스는 △모형 항공기 △뱃지 △키링 △스마트폰 톡 등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굿즈들로 선정하여 구성됐다.
럭키박스 수령은 해당 항공편 탑승 전 게이트 앞에서 가능하다.

에어부산은 괌 여행에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참여 이벤트도 마련해 경품을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자신의 계정에 여권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에어부산 #위드코로나 #여권확인완료 #정신차려이친구야여행가야지)를 함께 업로드한 후, ‘참여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참여 신청서’는 에어부산 홈페이지(airbusan.com)에 게시된 ‘잠자는 당신의 여권을 깨워주세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출할 수 있다.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괌 리프 호텔 2박 숙박권 △에어부산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 인형 △와이드 모바일 해외 로밍 할인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다.

김해국제공항에서의 첫 관광 노선인 에어부산의 부산-괌 노선은 그동안 침체된 지역관광·면세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는 동시에 움츠렸던 지역민의 여행 수요 역시 높일 것으로 분석된다.
에어부산은 그동안 정부의 입국 일원화 조치로 인해 불편을 겪었던 지역민에게 설렘이 가득한 괌 여행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과 경품 등을 준비한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승객의 안전을 최우선시하는 운항 정책과 그동안 구축해온 완벽한 방역체계 바탕으로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괌 항공편을 탑승하시면 된다.”라고 말하며 “올해 연말 여행은 에어부산을 타고 먹거리와 볼거리가 많은 괌으로 떠나보시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괌정부관광청은 한국으로 입국 전 괌 현지에서 받아야 하는 코로나19 PCR 검사에 대한 비용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및 괌정부관광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