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브루나이 항공권 6명 증정
브루나이•코타키나발루•멜버른 등 5개 노선 할인
‘황금의 나라’ 브루나이로 가는 유일한 직항편을 운항 중인 로열브루나이항공은 8월 22일부터 9월 4일까지 네이처리퍼블릭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 공식몰에서 멤버십 로그인 후 제품을 한 개 이상 구매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6명에게 인천-브루나이 왕복항공권(1인 1매)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90명을추가로 추첨하여 여행시 사용할 수 있는 네이처리퍼블릭의 바디케어 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11일 네이처리퍼블릭 공식몰 게시판 공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로열브루나이항공은 이와 함께 네이처리퍼블릭 고객을 대상으로 시크릿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인천-브루나이(프로모션 코드: RBNR2024), 인천-쿠알라룸푸르, 코타키나발루, 쿠칭, 멜버른(프로모션 코드: RBNATURE) 등 5개 노선 항공권 예약시 사용 가능하며, 8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해당 프로모션 코드는 이벤트 진행 기간인 9월 4일까지 로열브루나이항공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며, 여행 가능 기간은 2025년 3월 31일까지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네이처리퍼블릭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로, 마지막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는 항공권과 함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처리퍼블릭 공식홈페이지 (www.naturerepublic.com/promo/event/view/30773)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열브루나이항공은 브루나이의 국영 항공사로 현재 인천에서 브루나이의 수도 반다르세리베가완까지 유일한 직항 노선을 주 3회(화/수/토) 운항하고 있다.
또한 신형 항공기인 A320neo 기종을 투입하는 등 탑승객에게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기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청정 자연과 이색적인 문화가 매력적인 브루나이는 동남아의 마지막 블루오션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으며 겨울에도 따뜻한 날씨와 안전한 치안으로 한국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인 여행지다.
About Royal Brunei Airlines
로열브루나이항공은 현재 보잉 787-8 드림라이너 5대, 에어버스 A320NEO 7대로 구성된 14대의 항공기를 운항하고 있다. 2019 스카이트랙스 어워즈(SKYTRAX Awards)에서 4스타를 수상하였으며, 트립어드바이저 사용자들이 선정한 트래블러스 초이스 아시아 지역 항공사 부문에서 지난 3년간 가장 선호하는 항공사로 선정된 바 있다. 2021년에는 세계 최고의 원스톱 항공사 안전 및 상품 리뷰 웹사이트(www.airlineratings.com)로부터 코로나19 대응에 대한 최고점인 별 7개를 받았다. 또한 2020년부터 2021년까지 월드 트래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로부터 ‘아시아 최고의 승무원’ 및 ‘세계 최고의 승무원’ 부문에 동시 선정되었으며, 아시아 최고의 항공사(비즈니스 클래스)로 선정되었다. 2022년에는 월드 트래블 어워즈 ‘아시아 최고의 승무원’ 부문에서 3년 연속 챔피언으로 선정되었다. 2023년에는 항공사승객경험협회(APEX, Airline Passenger Experience Association)로부터 주요 항공사 부문 5성 등급을 획득했다. www.flyRB.com
로열브루나이항공 한국 GSA (주)미방항운
• 주소: 서울시 중구 을지로 50, 을지한국빌딩 18층
• 항공예약 문의: 02-777-7556 ㅣ bires@meebang.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