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행
맥아더글렌, 2023 투어리즘 어워즈 개최
  • 이영석 기자
  • 업데이트2023-11-29 11:29:40
2023년 한국인 방문객 수, 2019년 기준 초과 달성
세금 환급금 기준, 한국 마켓 2019년 대비 85% 수준 회복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 한국 사무소 (대표 류영미)는 11월 28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60여 개 국내 여행사 및 언론인을 초청해 맥아더글렌 2023 투어리즘 어워즈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 맥아더글렌 류영미 대표]

맥아더글렌 한국 사무소 류영미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인터내셔널 마켓에서 굳건하게 선두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한국 마켓의 성과를 조명하며, 업계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4월 정식 오픈한 파리-지베르니 디자이너 아웃렛 (Paris-Giverny Designer Outlet) 소개와 함께 2023년 활동 결산 및 2024년 마케팅 계획을 발표했다.

전 세계 9개국 25개 맥아더글렌 아웃렛 센터에 방문한 한국인 관광객의 세금 환급금 기준으로 전년 대비 85% 증가했고, 방문객 수로는 2019년 수치를 이미 초과 달성했다고 밝혔다. 
 

 
 

팝페라 그룹 ‘일 볼라레’ 공연을 시작으로 유럽 맥아더글렌 아웃렛 센터에서 직접 가져온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의 제품을 다양한 게임과 레크리에이션, 경품 추천을 통해 참석한 분들께 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사진= 맥아더글렌 마티아스 투어리즘 총괄 이사]
 
작년에 이어 한국을 방문한 영국 맥아더글렌 그룹 투어리즘 총괄 이사 마티아스 시너(Matthias Sinner)는 “아시아의 트렌드세터인 한국은 패션, 뷰티, 문화뿐만 아니라 여행 시장에서도 영향력이 크다”라며, “한국에서 진행한 마케팅은 다른 해외 오피스에도 모범 사례로 꽂히는 만큼 한국인 고객을 위한 특별한 마케팅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사진= 류영미대표, 인터파크트리플, 신한플러스, 한진관광, 마티어즈 투어리즘 총괄이사]

또한, ▲ 인터파크트리플(공동 대표 이기형, 강동화)은 올해의 파트너상 ▲신한은행 신한플러스(마케팅실 부장 강성진)는 베스트 마케팅상 ▲한진관광(대표 안교육)은 베스트 상품기획상을 수상했다.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은 선정된 총 3개 업체에게 유럽에서 특별히 제작된 상패와 맥아더글렌 전 아웃렛에서 사용 가능한 쇼핑 바우처를 증정했다. 
 

맥아더글렌 한국 공식 사이트 :  www.mcarthurglen.com

맥아더글렌 페이스북 : www.facebook.com/mg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