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행
괌정부관광청 여행사, 언론사 초청 디너파티
  • 이영석 기자
  • 업데이트2022-06-22 23:04:16
2022 GUAM AGAIN GVB INDUSTRY NIGHT

 

괌정부관광청은 지난 22일 여행업계의 새로운 시작을 위해, 현재 진행중인 ‘#GUAMAgain’ 캠페인에 맞춰 그랜드하얏트호텔 그랜드살롱에서 나딘 레온 게레로 괌정부관광청 글로벌마케팅이사, 은호상 괌정부관광청 한국마케팅위원회장,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지사장을 비롯해 괌 현지 특급호텔과 렌터카, 스카이다이빙 등 옵션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 GUAM AGAIN GVB INDUSTRY NIGHT’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오창희 KATA 회장을 비롯해, 항공사, 여행사, 언론사 관계자 60여명을 초청, 은호상 괌정부관광청 한국마케팅위원회장의 인사에 이어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지사장의 ‘2022년 한국시장에 대한 마케팅전략을 설명하고,

 

나딘 레온 게레로 괌정부관광청 글로벌마케팅이사의 건배사에 이어, 괌 현지에서 함께 온 괌 차모로 전통공연과 함께 디너를 즐겼다.
 

디너파티와 함께 괌에 취항하는 대한항공 등 6개 항공사 항공권과 현지 특급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시간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했다.
 

괌정부관광청은 이날 디너파티에 이어 23일부터 26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7회 서울국제관광전에 대형 괌 홍보부스를 마련, 코엑스를 방문하는 고개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