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행
(사)인천광역시관광협회 승격 및 중구, 옹진지회 발족식
  • 이영석 기자
  • 업데이트2022-06-16 11:39:44
스마일시스템과 PCR 검사 확인서 무인발급서비스 개시
이광현 부회장 등 3명 임원~인수위에서 활동 중

 

()인천광역시관광협회(회장 이임혁)는 지난 16일 오후 2시 송도 IBS타워 23층 기업지원센터에서 이임혁 회장, 이광현부회장, 심우섭 한국마이스관광컨텐츠협회 회장, 박창호 교수, 이성빈 중구지회 회장, 김중기 옹진지회 회장 등 40여명의 회원사 대표와 협회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후 2시 관광종사자 교육에
 

이어 430분부터 ()인천광역시관광협회 승격 및 중구, 옹진지회 발족식, 스마일시스템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서 이임혁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방선거도 막을 내리고, 협회 고문 박창호 교수께서 인수위 뉴홍콩씨티 위원으로, 이광현 수석부회장은 옹진군 인수위 관광분야 위원, 장관훈 부회장은 인천중구청 인수위에 임명되시어, 인천광역시관광협회 승격과 함께 협회의 경사스러운 일로 축하드리며, 인천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수고해 달라고 당부하며,“()인천광역시관광협회 재건까지 얼마나 많은 분들의 노고와 희생, 시간이 걸렸습니다. 지난 512일 인천광역시로부터 ()인천광역시관광협회로 재 승격했으며, 향후 협회는 회원사가 먹고 사는 사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관광산업의 길잡이로서 그 역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 이 회장은 인천의 무궁무진한 관광자원을 적극 발굴해 전국, 전 세계에서 찾아오는 대한민국 최고의 관광도시로 변모하는데 협희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토록 노력하겠다. 특히 협회의 승격과 함께 중구지회와 옹진지회가 설립돼 협회 위상이 높아지고, 인천관광산업 발전에 가일 층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해한다,“오늘 스마일시스템과 PCR검사 증명서발급 업무협약을 통해 인천공항 출국이 더욱 순조롭고, 빠르게 진행돼 여행업 회원사들이 고객서비스를 증대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창호교수를 협회 고문으로, 중구지회 어성빈 지회장, 옹진지회 김중기 지회장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하고, 수여자들은 인사말을 통해 인천관광산업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조선현 스마일시스템() 대표도 이번 협약을 통해 PCR검사 인천공항 무인발급서비스 제공 외에도 인천관광사업자들과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함께 개발해 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이광현 수석부회장도 오늘의 협회가 있기까지 노심초사 고생한 이 회장님과 현 임원진들에게 감사하다협회 승격과 함께 각 인수위에 협회 임원들이 포진돼 있어 인천관광산업이 새로운 동력을 얻어 전 회원사들이 함께 발전하는 협회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인천에서=이영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