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행
노랑풍선, 홈쇼핑과 제휴 마케팅 강화
  • 이영석 기자
  • 업데이트2021-10-15 18:55:27
위드코로나 전환검토에 기대감 상승…
 
백신접종 본격화로 국내여행 수요 기대… 홈쇼핑 제휴 마케팅 강화
상반기 높은 관심 보인 ‘제주여행’/ 울릉도 크루즈 상품 선보여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검증된 프리미엄 상품 엄선

현재 기준 국내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접종률이 60%가 넘어서며 단계적 일상회복을 뜻하는 ‘위드코로나’ 전환이 검토되는 가운데 노랑풍선에서는 홈쇼핑을 통한 국내 여행상품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노랑풍선은 TV홈쇼핑 채널인 ‘롯데원티비’와 손잡고 올해 상반기에 방송된 여행상품 중 가장 높은 관심을 보인 ‘제주여행’ 상품을 다시 선보이며 TV홈쇼핑에서는 최초로 ‘울릉도 크루즈’ 상품을 방송한다. 

오는 14일 밤 11시 40분부터 방송되는 ‘제주여행’ 상품은 3일간의 알찬 여행 일정으로 편안하게 관광을 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과 렌터카를 이용해 자유로운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자유여행 상품’ 중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날 방송되는 ‘버스 패키지 3일’ 상품은 제주 유명 호텔인 ‘롯데시티’에서의 숙박과 조식 뷔페를 제공하며 피트니스와 온수풀 등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도두봉트레킹 ▶새별오름 ▶천제연폭포 ▶최근 제주의 핫플레이스로 알려진 “드르쿰다 in 성산” 등 제주에서 꼭 가봐야 하는 핵심 명소를 투어하며 승마와 족욕 등 특별한 체험의 기회도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이번 방송에서는 홈쇼핑 여행 방송 최초로 “마라도” 여행 일정을 포함했다.
무엇보다 이 상품은 돔베고기, 옥돔구이, 흑돼지구이, 전복죽 등 전 일정 오직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현지 특식이 포함되어 상품의 격을 한층 높였다.

 

‘에어카텔 자유여행’ 상품은 5성급 호텔 “신화월드” 에서의 2박 숙박과 더불어 호텔 조식뷔페 2회, 호텔 디너 1회가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호텔 내 테마파크(놀이동산) 3종 및 제주 유명 관광지를 입장 할 수 있는 2종(카멜리아힐 올레길, 족욕)쿠폰과 중형급 렌터카까지 제공하여 여행기간 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뒤이어 17일 새벽 6시 40분부터는 2만t급의 대형 페리인 ‘뉴씨다오펄호’를 타고 떠나는 ‘울릉 크루즈 3박’ 상품이 방송된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되는 ‘울릉 크루즈’ 상품은 국내 명소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있어 더욱 특별한 여행을 선사한다.
‘뉴씨다오펄호’ 내부에는 식당, 노래방, 편의점, BAR, 카페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방송을 통해 예약 시 별도의 추가요금 없이 독도 관광까지 가능하며 산채비빔밥, 따개비칼국수, 오징어 내장탕 등 현지 특식도 제공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국내 백신접종이 본격화됨에 따라 국내여행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바, 이번 롯데원티비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검증된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번 특별방송을 통해 보다 다양한 혜택으로 특별한 여행을 경험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