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행
투어비스, 색다른 테마에 전문성 더한 셀럽투어 상품으로 눈길
  • 이영석 기자
  • 업데이트2021-07-02 08:21:11
글쓰기 패키지부터 드로잉 투어까지
작가부터 아나운서까지 셀럽과 함께하는 특별한 투어
작가부터 아나운서까지 셀럽과 함께하는 특별한 투어   
글쓰기 강좌, 그림 설명 등 셀럽에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구성  
지역별 추천 호텔, 투어&액티비티 등 맞춤 상품 라인업 가능     

   

온라인 종합여행사 투어비스가 특별한 테마를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셀럽투어를 선보인다.
셀럽투어는 테마별 전문가와 함께 여행을 즐기며 다양한 지식부터 소소한 팁까지 얻을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여행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온라인에서 쉽게 접하는 여행 정보만으로 아쉬운 사람과 생생한 방식으로 정보를 전달하고 싶은 전문가를 연결하여 특별한 여행의 이유를 만들어 주는 것으로 개별 여행보다 더 깊이 있고, 색다른 방식으로 현지를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 셀럽투어 1. <떠나보시집 3기> 여수 2박 3일: 충전편
셀럽투어의 첫 번째 패키지는 7월 3일, 최대호 작가와 함께하는 ‘여수, 떠나보시집 3기’이다.
<읽어보시집> <평범히 살고 싶어 열심히 살고 있다> 등의 저자이자 14만 팔로워를 거느린 최대호 작가와 전 일정 동행하는 투어다.
인문학과 글쓰기 테마로 구성된 이번 투어는 익숙한 여수 여행과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여수 전문가, 하지수 가이드와 함께 현지인만 아는 숨은 명소를 따라 스토리텔링을 듣는 인문학 투어로 여수의 새로운 면을 마주하고, 탁 트인 여수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카페에서 최대호 작가와 글쓰기 강좌 및 스몰토크를 진행한다. 여행이 끝나면 함께 쓴 글을 모아 책으로도 발간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떠나보시집 3기는 여수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지역 특색과 전문가 노하우가 어우러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1일 차에는 지역 명소인 여수 포장마차에서 돌문어 삼합을 맛보고 여수 밤바다 야경을 감상하고, 2일 차에는 인피니티 풀로 유명한 여수 감성 풀빌라, 디아크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한다. 3일 차에는 짜릿한 해양 스포츠를 즐기고 여수 10미와 함께하는 점심이 제공될 예정이다.   
.     
투어비스 신정호 CSO는 “여행을 꿈꾸는 사람은 많지만, 모두 같은 여행을 원하지는 않는다. 단순히 목적지에 방문하는 여행이 아닌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는 여행,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여행, 생생한 경험을 풍부하게 향유할 수 있는 여행을 고민하다 분야별 전문가를 중심으로 여행 프로그램을 구성하게 되었다. 이번 ‘여수 떠나보시집’을 시작으로 여행의 재발견을 위해 다양한 전문가, 명사 등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투어비스는 하이킹 에반젤리스트 김섬주와 함께 떠나는 <여행SOME州>, 영화 평론가 김봉석과 함께 하는 <씨봉투어> 및 드로잉 투어, 건축/미술 투어 등 다양한 셀럽투어를 계획 중에 있다. 


*투어비스(www.tourvis.com)
타이드스퀘어가 운영하는 여행 브랜드로 2020년 정부 주관 ‘대한민국 숙박대전’과 ‘국내여행상품 할인지원사업’을 동시에 진행한 유일한 국내 여행플랫폼이며, 2021년 상반기엔 대한항공과 마일리지 적립 제휴로 서비스를 다각도로 강화했다. 2000년 SK에너지 여행 서비스로 시작하여 20년 넘게 쌓아온 브랜드 신뢰도와 노하우에 최신 기술을 더해 항공, 호텔, 투어&액티비티 상품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