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체크인부터 아프레스키까지…
스키 리조트의 하루를 도심에서 경험
플링코 게임·스노 스쿱 챌린지·AI 포토부스 등 참여형 콘텐츠 강화
12월 1일~14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운영… 현장 예약 상담 및 특전 제공
<이미지제공: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겨울 시즌을 맞아 스키 리조트의 하루를 감각적으로 재현한 체험형 팝업을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에서 선보인다. 이번 팝업은 리조트 체크인부터 아프레스키까지 이어지는 여정을 기반으로 구성돼, 도심에서도 클럽메드의 프리미엄 스키 라이프스타일의 감성과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있도록 기획됐다.
클럽메드는 일본 홋카이도와 유럽 알프스 등 세계적인 스키 명소 곳곳에 리조트를 운영하는 글로벌 스노 리조트 브랜드다. 특히 홋카이도 지역에 △토마무 △사호로 △ 키로로 그랜드 △키로로 피크는 한국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리조트로, 이번 팝업 역시 이러한 리조트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구성되어, 방문객에게 이번 겨울 여행의 영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팝업은 △웰컴 리셉션 △스키 저니-플랑코게임 △아프레스키-스노스쿱 챌린지 △AI 포토부스 등 크게 총 4개의 체험존으로 구성된다. 방문객은 클럽메드의 시그니처 팔찌를 착용하고 레이어드 스탬프 종이를 받은 뒤 여정을 시작하며, 각 체험존을 돌며 스탬프를 채우면 하나의 스탬프 아트가 완성된다.
스키 저니 존에서는 ‘플링코 게임’을 통해 오늘의 스키 여행지를 선택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아프레스키 존에서는 스키 후 여유로운 유럽식 스키 문화를 반영한 ‘스노 스쿱 챌린지’에 참여해볼 수 있다. AI 포토부스에서는 클럽메드 리조트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출력하거나 이미지를 파일로 저장해 SNS에 공유할 수 있다. 주말에는 아이들을 위한 비니 꾸미기 프로그램도 운영돼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더욱 풍성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예약 부스에서는 클럽메드 여행 매니저의 1:1 상담을 통해 여행 계획을 구체화할 수 있으며, 항공 포함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성인 1인 5만 원, 아동 3만 원의 현장 특별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에코백, 75주년 기념 파우치, 2026년 캘린더 등 클럽메드 감성이 담긴 굿즈를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아동 방문객에게는 체크아웃 단계에서 UV 스탬프 체험과 함께 키링을 제공한다.
클럽메드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클럽메드가 제안하는 겨울 스키 여행의 감성과 매력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라며, “한국 고객에게 특히 사랑받아온 클럽메드 스키 리조트의 장점을 보다 많은 분들께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번 팝업은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아이코닉 스퀘어에서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클럽메드 공식 홈페이지(
www.clubme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