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특가 상품부터 항공권/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까지
생일자 대상 미국 항공권 경품 추첨 이벤트
2025년 25주년 생일, 역대급 생일 이벤트 진행
매주 항공, 호텔, 투어&티켓, 해외패키지까지 전 상품 초특가 제공 이벤트
정답수에 따라 단계별로 응모하는 매일 O/X퀴즈 이벤트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가 25살 생일을 기념해 1월 10일부터 31일까지 항공권 및 숙박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취향저격 생일 이벤트3’을 진행한다.
항공부터 국내/해외호텔, 투어&티켓, 해외패키지까지 다양한 여행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초특가 이벤트’는 주차별로 25개의 상품을 업데이트 예정이다.
1주차에는 티웨이항공 일본 13만원대부터 알마 리조트 캄란 2박 41만원대,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9만원대, 유후인 버스투어 4만원대, 다낭+호이안 6일패키지 64만원대 등이 준비되어 있다.
동갑내기 및 생일이 같은 회원을 위한 ‘친구 이벤트’도 진행된다.
투어비스 서비스 시작일과 같은 2000년 1월 10일생 1명에게는 미국행 유나이티드에어 왕복 항공권을, 나이가 같은 2000년생 10명에게는 투어비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기간 내 투어비스 홈페이지에서 홈페이지>마이페이지에서 생년월일을 기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마지막은 매일 퀴즈를 한 문제씩 풀며 단계별 경품에 응모하는 ‘O/X 퀴즈 이벤트’다.
’투어비스에선 우주여행 티켓을 판매 중이다?’ ‘매월 최대 50% 제휴사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국내 최초로 NDC를 도입했다?’ 등의 브랜드 관련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수에 따라 에어캐나다 왕복 항공권, 일본 료칸(유후인 메바에소/우레시노 와라쿠엔) 숙박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올해 25주년을 맞은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는 2000년 1월 SK에너지 여행 서비스로 시작해 기업 출장·행사 등 상용 서비스에 특화된 SK투어비스를 거쳐 2019년부터 항공, 호텔, 투어&티켓, 해외패키지를 아우르는 종합 여행 플랫폼으로 도약했다.
기술 혁신과 고객 편의성 극대화를 목표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행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의 여행 경험을 한층 풍성하게 만드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투어비스 공연수 CX마케팅본부장은 “지나온 25년을 발판 삼아 앞으로도 단독 상품 개발, 기술 제휴, 프로모션 등 다양한 서비스 및 이벤트로 여러분의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투어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어비스(www.tourvis.com)
투어비스는 2000년 1월에 시작한 온라인 여행 플랫폼으로, 현지 직계약 및 파트너 제휴 등을 통해 전 세계 항공/호텔/투어&티켓 상품을 서비스하고 있다.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2019년 차세대 항공 플랫폼 NDC* 국내 최초 적용, 럭셔리 호텔 멤버십과 제휴한 셀렉트 서비스, 일본/유럽 교통 패스 99% 보유,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등을 제공하며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투어비스가 2018~19년에 획득한 NDC(New Distribution Capability) 인증 명칭이 2021년 11월에 ARM INDEX으로 변경됨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