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행
내일투어, 일본 사가 왕복 항공권 경품 이벤트
  • 이영석 기자
  • 업데이트2024-02-23 18:45:43
사가 개별자유여행 금까기 신규 상품 선보여
티웨이항공
 

개별여행전문 내일투어가 티웨이항공과 함께 오는 29일까지 일본 사가 왕복 항공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사가 개별자유여행 상품인 ‘우레시노 와라쿠엔 료칸 금까기’와 ‘사가 가라쓰 프리미엄 온천 금까기‘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내일투어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고 사가를 여행하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총 2명을 추첨해 티웨이 항공의 인천-사가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일본 규슈 북서쪽에 위치한 소도시 사가현은 온천과 도자기, 일본 3대 소고기인 사가규 등으로 유명한 대표적인 힐링 여행지다. 

내일투어는 사가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신규 개별자유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우레시노 와라쿠엔 료칸 금까기 2일 71만9천원~
우레시노 온천은 일본 3대온천 중 하나인 미인온천으로 나트륩이 다량 함유한 증조천으로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특히 녹차를 우려낸 녹차탕이 유명하다.


사가 가라쓰 프리미엄 온천 금까기 3일 58만9천원부터
가족 커플 여행객에게는 가라쓰 바다와 이어지는 듯한 인피니티풀과 오션뷰 온천대욕장이 인상적인 가라쓰 시사이드 호텔을 추천한다. 오징어회, 사가규 스테이크가 석식 메뉴로 인기다.  


내일투어 임창순 이사는 “시끌벅쩍한 도심을 벗어나 진정한 쉼과 아기자기함을 느낄 수 있는 사가현을 적극 추천한다” 며 “앞으로 일본 소도시 여행에 대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