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행
내일투어 ‘유럽단체자유여행’ 신규 코스 출시
  • 이영석 기자
  • 업데이트2023-07-03 23:15:18
국내 유일 북유럽여행과 방콕 럭셔리호캉스 동시에 즐기는
북유럽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3개국 + 태국 방콕 5성급호텔 호캉스 14일 구성
국가공인 전문 인솔자 동행, 연령대별 맞춤멤버 구성 
 

개별여행전문그룹 ‘내일투어’가 국내 유일 북유럽여행과 방콕 럭셔리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유럽단체자유여행 12-1코스’(14일) 상품을 신규출시했다. 

본 상품은 14일간 전문 인솔자, 맞춤 멤버와 함께 안전하고 쾌적하게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북유럽 3개국 여행 후 태국 방콕 5성급 호텔에서 럭셔리 호캉스로 힐링하며 여행을 마무리하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북유럽 피오르드 하이킹, 산악열차, 초호화 크루즈와 방콕 5성급 럭셔리호텔, 전통 타이마사지가 모두 포함된다. 
 

주요 방문 도시는 코펜하겐, 오슬로, 미르달, 플롬, 구드방겐, 스톡홀름, 방콕 등. 이중 노르웨이에서는 송네피오르드 초호화 크루즈 탑승, 플롬산악열차가 포함된 넛셀패스가 제공되며, 최고의 절경 프레케스톨렌 하이킹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북유럽 간의 이동은 현지 항공편을 2회 이용해 장기간 버스 이동 없이 빠르고 쾌적하며, 숙소도 시내 중십 4성급 호텔로 배정해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다.
 

방콕에서는 럭셔리 호캉스답게 5성급 호텔에서 숙박하며, 조식은 물론 공항과 호텔 간의 왕복 픽업서비스, 1시간 무료 마사지까지 제공한다. 자유여행 시간 또한 넉넉하다. 

덴마크/노르웨이/스웨덴+힐링방콕 14일 상품은 현재 추석 연휴 시즌인 9월 2일, 9월 23일에 출발이 확정되어 있다. 

한편, 내일투어의 단체자유여행은 전 일정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며 공항 수속 및 환승을 안내하고, 현지 도시간 이동 및 호텔까지 인솔하는 안심 자유여행 상품이다. 주요 도시별 여행 팁을 제공하고, 위급상황 시 현지 상황에 맞는 대처를 제공하여 안심할 수 있다.
 
특히, 내일투어만의 ‘케어 서비스’인 ‘사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해 환전 방법, 옷차림, 여행 필수 준비물 안내 및, 현지 일정 세우는 팁 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여행 출발 전 팀원들과 만나 여행정보 교환 및 일정 점검을 함께함으로써 더욱 꼼꼼하고 즐겁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내일투어 관계자는 “단체자유여행은 전문 인솔자, 맞춤멤버와 이동은 함께하고 도시별 여행은 각자 자유롭게 하는 ‘따로 또 같이’ 상품이다. 유스호스텔이 아닌 시내호텔에서 숙박하고, 인솔자와 함께 현지 국내선 항공과 열차로 이동해 쾌적하고 안전하게 유럽을 여행할 수 있다. 유럽 기차여행, 특히 야간열차여행의 낭만까지 함께 누려볼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유럽단체자유여행은 국내여행사 중 유일하게 내일투어에서만 16가지 코스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상품 : 12-1코스 : 덴마크/노르웨이/스웨덴+힐링방콕 14일 569만원~
http://www.naeiltour.co.kr/sub/view.asp?event_code=1&good_cd=14020231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