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행
‘대한항공’타고 괌으로
  • 이영석 기자
  • 업데이트2022-05-10 12:06:38
‘더 츠바키 타워’, 롯데홈쇼핑
‘대한항공’타고 괌으로 ‘더 츠바키 타워’,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채널서 5월 8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 고층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PCR 검사 비용 및 픽업 서비스 지원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방송 중 구매자 대상 주니어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추첨 진행

 

▲더 츠바키 타워(The Tsubaki Tower) Lobby Lounge

괌 럭셔리 호텔 ‘더 츠바키 타워(The Tsubaki Tower)’가 교원 KRT와 손잡고 5월 8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자유여행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을 통해 판매하는 상품은 교원 KRT에서 기획한 자유여행 패키지로 상품의 가격은 1,399,000원부터 시작하며 패키지에는 약 80만 원 상당의 특전을 포함한다.

홈쇼핑 방송 중 예약 고객 특전으로는 ▲룸 업그레이드 ▲전 일정 조식 포함 ▲5만 원 상당 음료 쿠폰 1장 제공 ▲괌 현지 PCR 검사 비용 지원 ▲괌 현지 PCR 검사 시 가이드 동행서비스 ▲공항-호텔 왕복 픽업 서비스 ▲괌 아일랜드 관광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있다.

특히, 사랑의 절벽, 스페인 광장 등이 포함된 괌 아일랜드 관광 일정이 포함되어 있어, 괌의 구석구석을 둘러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방송은 롯데홈쇼핑 채널에서 8일 오후 6시 30분 시작되며 방송 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주니어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 츠바키 타워(The Tsubaki Tower) 카멜리아 고층 발코니

신혼여행지로도 각광받고 있는 더 츠바키 타워는62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한 340개 전 객실이 야외의 거실(Outdoor Living Room)이라 불려도 손색없는 넓은 발코니를 갖춘 오션 프론트뷰 타입으로, 투몬 비치의 이국적인 풍광을 한눈에 즐길 수 있다. 스탠다드 객실인 카멜리아 룸(Camellia Room)은 발코니(13 ㎡)를 포함한 면적이 총 58㎡으로, 스탠다드 객실로는 괌 호텔 중에서 가장 넓은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여행지에서의 특별한 미식 경험을 원하는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이탈리안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위스키 전문 바 등 다양한 식음업장을 운영한다. 

더 츠바키 타워 한국사무소인 PHR 코리아의 김진구 대표는 “넓은 발코니를 갖춘 오션뷰 타입의 고급스러운 객실, 그리고 차별화된 최고급 F&B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갖춘 더 츠바키 타워가 특별한 휴식과 편안함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길 바란다”라며 “더 츠바키 타워를 안심하고 방문하실 수 있도록 괌 정부와 지역사회와 협력해 코로나19 방역 대책 또한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