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투어
일본 최고의 명문골프장 오키나와 카누챠베이C.C골프전문 (주)PSM투어 '카누챠베이C.C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12월 18일 출발, 4일-45홀, 아시아나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

   
 
일본은 물론, 오키나와 최고 명문골프장으로 불리는 ‘카누차베이C.C’는 카누차베이 리조트 내에 있는 골프장으로 오우라만을 바라보는 얀바루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일반 골프장에 비해 2배의 넓이로 아웃코스-빌리지코스와 인코스-시사이드코스를 갖추고 있다.

아웃코스-빌리지코스는 아열대의 심록에 둘러싸여 숲 사이로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느긋하게 라운딩을 즐기는 것이 이 코스의 매력이다.

아름다운 공간에서 매듭짓는 상쾌한 샷은 이곳에서만 누릴 수 있는 사치이다. 인코스-시 사이드 코스는 청록색으로 빛나는 넓은 바다를 바라보며 샷 을 날릴 수 있으며, 산뜻하게 펼쳐진 그린 속에서 펼쳐지는 오키나와의 자연을 만끽하며 즐길 수 있는 리조트 골프만의 장점을 지니고 있다.

   
 

카누챠베이리조트
오키나와 최고의 럭셔리한 리조트 중 하나로, 리조트 내에 8개의 특급호텔을 갖추고 있으며, 19가지 룸타입으로 각각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총 객실 304실의 대규모 리조트다.

오키나와의 선명한 하늘과 파란 에메랄드빛 바다....그리고 호스피텔리트가 고객 한분, 한분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카누챠리조트만의 자랑이다.

   
 

리조트가 제공하는 먹거리 또한, 일본전통요리를 비롯해 캐쥬얼한 양식과 호화스러운 중국요리, 산해진미의 뷔페 등은 라운딩 후 지친 심신을 회복시키기에 충분하다.

골프전문여행사(대표 이주명) 피에스엠투어는 오키나와 명문 카누차리조트에서 묵으며, 편안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 카누차C.C 아마추어 골프대회’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왕복항공권 등 푸짐한 시상품과 함께 3박4일 동안 첫날 9홀, 둘째날 18홀과 관광, 세째날 18홀, 마지막 날 아메리칸 빌리지 관광 후 귀국하는 일정으로 상품가는 119만원으로 선착순 100명 마감이다. 문의 : (주)피에스엠투어 02-515-2232

   
 

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