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스위스정부관광청, ‘Experience + 700’‘Back to Nature’ Switzerland Travel Exchange 2019

스위스정부관광청이 주최하는 스위스여행박람회가 오는 22일(금), 서울에서 국내 주요여행사를대상으로 열린다.

2019년 스위스정부관광청의 주제인 ‘다시, 자연의품으로(Back to Nature)’와 관련한 다양한지역소개와 더불어 스위스 현지 지역담당자들의 생생한 현장정보가 어우러질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Experience + 700’이라는 주제에 초점을 맞추게 된다.

스위스정부관광청은 2017년부터 ‘다시, 자연의품으로’라는 주제로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700개 이상의 경험을 국내에 지속해서 소개해 온 바 있다. 이 경험들은 이제 하나하나 여행자들의 실질적인 체험이 되어, 그들의 소셜미디어의 한페이지로 응집되어 또 다른 여행자들에게 영감을 주는 원천이 되고 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이런 700개 이상의 경험들 중에서도 아직 맛보지 못한 특별한 스위스를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동시에 스위스 각각의 개성 넘치는 지역에 대한 정보교류와 실질적인세일즈도 이뤄질 전망이다.

이번 스위스여행박람회는 ▲취리히 ▲루체른호수지역 ▲발레지역 ▲루가노호수지역 ▲아델보덴등의지역관광청 ▲쉴트호른 ▲필라투스 ▲티틀리스 ▲슈토오스 ▲체르마트의케이블카회사 ▲베르니나특급 ▲빙하특급 ▲스위스트래블시스템 등과 같은 철도회사 ▲스위스트래블센터 ▲ 스위스퀄리티호텔 ▲소렐호텔 ▲스위스교통박물관 등 17여개 지역 20여명의 파트너가 참가한다.

한편 박람회에 참여하고자 하는 여행사직원은 오는 22일(금) 13:30부터 16:30까지, JW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LL층으로 자유롭게 방문하면 된다. 단, 일반인은 출입이 불가능하다.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