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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관광 경영설명회 개최‘고객만족’ 최우선 가치로

한진관광이 지난달 30일 본사에서 2019년 경영설명회를 개최했다.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2018년 최우수 패키지여행사 선정 및 외국인 유치 서울시 우수여행사로 지정되기도 한 한진관광은 올해에도 고객만족 가치를 기반으로 한 정도경영이라는 목표를 강조했다.

이를 위해 상품품질 유지와 직원역량 강화에도 힘쓰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올해 런칭한 ‘한진관광 멤버십제도’에 집중하고, 고객 만족지수를 관리하여 상품 개발에 활용하여 상품 품질도 놓치지 않겠다는 전략이다.

아울러 성과보상체계 수립과 탄력적 조직 운영 및 현장 교육 확대를 통한 직원의 역량을 강화하여 영업 이익 상승에 힘쓸 예정이다.

이외에도 세부 판매 전략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며 판매채널 다양화, 영업 활동 개선으로 볼륨 확대와 수익 극대화에 초점을 둘 것을 강조했다.

특히 한진관광은 전세기 상품 확대 계획에 중점을 두었다. 한진관광의 그룹 계열사인 대한항공과 협력해 기존에 직항 노선이 없는 도시로 신시장을 개척, 고객 만족에 앞장설 방침이다.현재 한진관광은 오는 4월 그리스 전세기를 필두로 코카서스, 발트, 남프랑스 등 유럽 각 지역의 직항 전세기 상품을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다.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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