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괌 명소 및 액티비티 TOP5괌정부관광청 추천

괌은 1년 내내 따뜻한 날씨와 아름다운 해변, 풍부한 차모로 문화와 역사를 자랑하는 최고의 여행지이다. 괌정부관광청은 올겨울 완벽한 휴가와 힐링을 위하여 괌으로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해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킬 괌 명소 및 액티비티 TOP5를 소개한다.

괌정부관광청 네이버 공식블로그(@gvbkorea)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괌 역사가 그대로

괌 주도 ‘하갓냐’

차모로어로 하갓냐, 스페인어로 아가냐로 불리는 이 곳은 괌의 주도다.

괌 스페인 통치 시절 총독의 거주지였던 스페인 광장부터고대 차모로인의 건축양식과 생활양식을 살펴볼 수 있는 라테스톤공원, 25만여점이 넘는 차모로 문화유산이 모여 있는 괌 박물관 등 괌의 유구한 역사의 자취를 살펴볼 수 있는 관광지를 탐방할 수 있다.

스노쿨링은 여기로!

이파오비치와 건비치

괌 스노클링 포인트로 꼽는 이파오비치와 건비치는 새하얀 산호 백사장에서 한적하고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아름다운 해변이다. 본격적으로 일몰이 시작되면 아름다운 그라데이션을 이루고 있는 일몰 풍경을 관람할 수 있다. 건비치에서는 워터 액티비티 뿐만아니라, 비치발리볼이나 족구, 농구 등 다양한 해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인생샷 원한다면

메리조 부두 공원

코코스 섬으로 향하는 배들이 정착되어 있는 한적한 부둣가에 위치한 공원이다. 자유롭게 노는 현지인들을 보며,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를 한 껏 느낄 수 있으며, 환상적인 경치는 말 할 것도 없다. 더불어, 수심이 낮고 물이 맑아 스노클링 등 물놀이 장소로 인기가 많으며 인생샷을 남기기 위한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아름다운 자연경관

탈로포포 폭포 공원

케이블카를 타고 폭포와 울창한 숲,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이 곳은 각각 20M, 9M 높이로 이뤄진 폭포를 중심으로 러브랜드, 귀신의집, 괌 역사 박물관, 요코이 동굴 등이 있는 다목적 테마파크다. 공원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케이블카를 타야되며, 괌의 진짜 자연을 감상할 수 있다. 한국인 운영자와 한국어 안내가 제공된다.

무료 줌바댄스 클래스

마이크로네시아몰

괌에서 가장 큰 규모의 쇼핑몰인 마이크로네시아몰 중앙 코트에서는 매일 저녁 6시부터 7시까지 전문강사가 지도하는 무료 줌바댄스클래스가 열린다. 줌바댄스는 신나는 라틴음악에 춤과 운동을 접목시킨 다이어트 운동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쇼핑도 하고 흥겨운 체험도 즐길 수 있는 1석2조의 기회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