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내일투어의 제안, 렌터카여행허츠 차량 결합상품 예약 시 할인

내일투어는 보다 알차고 만족도 높은 휴가를 위해 해외렌터카여행을 제안한다.

렌터카 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미국, 캐나다, 하와이, 유럽 4곳을 대상으로 금액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것. 해당 지역 렌터카 여행상품 예약 시 특별할인 요금을 적용해 여행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겠다는 계획이다. 단, 2019년 4월 1일 이후 렌터카 이용 시에는 별도 요금이 적용되니 출발 전 정확한 금액을 확인해보아야 한다.

내일투어의 해외렌터카 요금 할인은 렌터카여행을 떠나기 좋은 4개 지역 여행상품 예약 시 제공된다. 푸른 해안선을 따라 달리기 좋은 하와이, 대자연이 주는 상쾌함과 도시의 화려함이 공존하는 미국, 미세먼지 없는 청정여행지 캐나다, 낭만 가득한 봄에 가장 어울리는 유럽 등. 렌터카는 시간이 한정된 투어 프로그램이나 대중교통 이용만으로는 느낄 수 없었던 여행을 만끽하기에 최적이니 이번 기회에 살펴보는 것도 좋다.

특히 해외렌터카여행에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인 허츠(Hertz) 차량을 이용할 경우, 멤버쉽 제도인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즈(Hertz Gold Plus Rewards)에 무료 회원가입을 해두는 것을 추천한다.

멤버쉽 회원은 신속한 임차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여행지에서의 시간 낭비를 줄여준다. 또 회원이 아니더라도 현지에서 렌터카를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는 얼티메이트 초이스(Untimate Choice)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니 잊지 말 것.

특히 내일투어와 함께하면 담당코디네이터와의 1:1 맞춤 상담으로 나라별 도로주행 팁이나 차량 편도 반납비 등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꼼꼼하게 챙겨주니 해외렌터카여행의 부담이 훨씬 낮아진다. 뿐만 아니라 ▲해외렌터카여행 시 참고가 될 깜짝 선물 ▲여행 일정에 따른 추천일정표 ▲각종 바우처와 할인쿠폰 등 여행에 빠져서는 안 될 정보들도 함께 챙겨주니 안심하고 떠날 수 있다.

이예린 기자  lyr@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예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