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포토뉴스
자유투어, 전 직원 대상 ‘SC 교육’고객 감동 최우선…분기별 5회 진행

자유투어가 지난달 21일~2월1일까지 ‘고객 감동 서비스 실현’을 위한, 올해 첫 SC(Service Champion) 전사 교육을 진행했다.

영진사이버대학교 서울학습관에서 진행된 이번 교육은 ‘CS 마인드 셋팅’과 ’단계별 전화 응대스킬’ 교육으로 진행되며 궁극적으로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분들께 행복한 여행을 제공할 수 있는 여행 전문기업으로 도약하는 데 주력하기 위해 전 사원 대상 해당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며 “분기별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전 임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통한 개인 경쟁력 강화, 나아가 조직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창립 26주년이 되는 자유투어는 KCSA가 선정한 ‘2018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