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휴식·명절·관광 일석삼조 즐기기!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설날 이벤트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가 설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즐기는 ‘설캉스’ 족을 겨냥해 전통 놀이 체험·특선뷔페·가족 놀이방 등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는 ‘설레는 설캉스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경주 토함산 코오롱호텔은 2월2~5일까지 3층 신라A홀 투숙객을 대상으로 ‘설 맞이 전통놀이 존’을 무료로 운영한다. 9~20시까지 온 가족이 함께 윷·장기·바둑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2월 4~5일 17시에는 같은 장소에서 ‘가족 알까기 대회’ 이벤트가 실시된다. 우승 가족에게는 호텔 베이커리·음료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토함산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3층 레스토랑 ‘파노라마’에서는 2월4~5일 ‘설 특선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한방 갈비찜·유자향을 곁들인 마샐러드·등심 스테이크·중국식 매운 딱새우 볶음·건조 과일 모듬치즈·생과일 주스 등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별미를 맛볼 수 있다. 18~21시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성인 4만5000원·소인 3만5000원이다.

경주 동대산 마우나오션리조트는 2월2~5일까지 로비동1층 하버드홀에서 17시30분~20까지 윷놀이와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가족놀이방’을 무료로 운영한다. 또한 2월2~28일까지 ‘늦게 가는 우편엽서 이벤트’도 실시한다. 리조트 로비에 비치된 그림 엽서에 자기 자신 또는 사랑하는 가족·지인에게 보내는 글과 주소를 적고 황금돼지 우체통에 넣으면 1년 후 우편으로 발송된다. 가격은 엽서 1장당 1,000원으로 이벤트 수익금은 연말 유니세프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기부된다. 2월3~6일까지 황금돼지해 기념 ‘돼지띠 고객 스파 무료 이벤트’도 실시한다. 돼지띠 고객에 한해 바데풀스파 이용 및 수영복·수영모 무료 대여 혜택을 제공한다. 동반 고객에게는 스파 이용료를 20%할인해준다. 2월3~5일까지 매일 체크인 고객 선착순 60명에게는 고급 담요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부산 해운대 코오롱씨클라우드 호텔은 2월2~6일까지 조식 뷔페에 설 대표 음식 떡국을 추가로 제공하는 ‘조식 떡국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2월2~5일까지 4층 오션홀에서 17시30분~20시까지 윷놀이와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가족 설 놀이방’을 무료로 운영한다.

한편,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설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1월23~31일까지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뒤 새해 소원을 댓글로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해 고급 담요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1일 개별 공지된다.

이예린 기자  lyr@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예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