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용평에서 만나는 캐나다”사진전, 여행권 경품 이벤트

캐나다관광청은 알버타 주정부 사무소 및 용평 리조트와 함께 오는 2월28일까지 ‘용평에서 만나는 캐나다’ 사진전을 개최하는 한편 사진전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캐나다 로키 여행권을 증정한다.

이번 사진전은 스키를 포함한 겨울 액티비티를 즐기기 위해 용평 리조트를 찾은 이들을 대상으로 고품격 여행지로서의 캐나다, 특히 겨울 캐나다 여행의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사진전은 용평리조트 드래곤밸리호텔의 레스토랑 더 샬레 입구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별도의 관람료 없이 관람이 가능하다.

‘용평에서 만나는 캐나다’ 사진전은 드라마 ‘도깨비’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퀘벡 시티, 나사(NASA)가 선정한 세계 최고 오로라 관측지인 옐로나이프, 환상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액티비티가 가능한 캐나다 로키 등 캐나다 지역의 여행 사진을 담은 액자 25여점이 전시되며 또한 사진전에 안내된 QR코드를 통해 관련 지역의 추천 여행일정을 볼 수 있다.

사진전 인증샷 이벤트는 용평리조트에 방문한 모든 관광객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경품은 캐나다 알버타주 캘거리 왕복 항공권 1매, 밴프 숙박권 3박, 주요 명소 입장권 패스가 모두 포함된 여행권이다. 참여 방법은 캐나다관광청 포토존에서 인증사진 촬영 후, 해당 사진을 전체공개로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는 3월 15일에 발표된다.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