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
골프전문 즐거운여행 ‘드래곤힐스CC’ 한국총판계약태국 베스트골프코스 선정&태국 전체 골프장 34위

태국 드래곤힐스CC는 방콕에서 서쪽, 방콕공항에서 약 160Km 떨어진 라차부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형태의 계곡과 용을 닮은 언덕들 사이에 만들어진 산악형코스다.

MR. Jim Engh이 설계한 골프장으로 태국에서 ‘가장 도전적이고, 아름다운 코스’로 만들었으며 총 18홀, 파72, 6,812야드의 전장을 가지고 있다.

태국 골프장중 최고의 레이아웃을 자랑하며, 2011년 태국 베스트 골프코스(top 20)에 선정되었고, 골프코스 순위선정사이트(www.top100golfcourses.com)에서는 태국 전체 골프장중 34위에 선정된 코스다.

드래곤힐스의 가장 큰 장점은 각각 독립되어 있는 홀로 만들어져, 옆 홀에 방해 받지 않아 독립 홀만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각 홀마다 굴곡이 심한 페어웨이, 중간에 가로지르는 헤저드, 특색 있는 그린모양, 다양한 형태의 벙커를 가지고 있어 지루함 없이 항상 새로운 코스를 라운딩 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호텔은 골프장 입구에 위치, 50개의 객실(FREE WIFI)과 마사지샵, 한식당 등 화려하지 않지만 골프텔 숙소로서 불편함이 없으며, 호텔과 클럽하우스 간 셔틀(7분 소요)을 운행하고 있다.

식사는 전식 한식뷔페며 호텔 1층 한식당에서 다양한 메뉴의 한식을 제공되고 있다.

즐거운여행(대표 성근영)의 태국 현지법인 H.T.I.co.,Ltd(HappyTour International)가 드래곤힐스CC와 호텔 운영권 및 한국총판계약을 완료, 겨울시즌부터 한국고객들을 받고 있다.

난이도가 있고, 재미있어 라차부리지역 현지인이 가장 선호하는 골프장이며, 한국 PGA프로들도 매년 겨울철이면 전지훈련을 위해 찾아오고 있어 기회가 좋으면 한국프로골퍼들을 만날 수 있다.

성근영 즐거운여행 대표는 “라운드 시 한국 골퍼들의 불편함을 줄이고자 간단한 한국말이 가능한 캐디들을 상주시키고 있으며, 골프장 내 자체 캐디등급제로 근무상태를 관리하고 있어 불편함이 전혀 없다”며“드래곤힐스컨트리클럽은 지역 특성상 위치가 좋아 칸차나부리(1시간), 후아힌(1시간30분) 관광도 가능하다”고 설명한다.

드래곤힐스 컨트리클럽은 기존 국내 회원권 판매 및 전지훈련 중심의 영업방식을 고수해 한국에 매니아층이 두터운 편이며, 기존 회원들 상호간에 한국에서도 정기모임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가족적인 분위기다.

판매요금(박스처리)

27홀 기준 그린피, 전동차, 캐디피 포함

12월-2019년 2월 : 95,000원

2019년 3월 : 70,000원

2019년 4월-10월 : 65,000원

2019년 11월 : 75,000원

문의 : 즐거운여행 02-732-0607

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