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
2005년 US오픈 대회 개최지 ‘필리핀 말라라얏 골프클럽’대성투어 필리핀 3대 명문 말라라얏CC 4박5일 상품 출시

해발 400m 위치, 마닐라보다 연평균 6도 낮은 기온

세계 500대 코스를 보유하고, 완벽한 리조트 시설을 자랑하는 필리핀 3대 최고의 명문골프코스 말라라얏 골프클럽은 27홀 규모로 하일랜드, 미들랜드CC와 더불어 환상적인 골프장으로 평가 받고 있다.

비행시간은 인천에서 3시간 30분 소요되며, 기존 고속도로 이외에 스카이 하이패스 골프장이 새로 개통되며 골프장까지 이동시간이 1시간 20분으로 줄었다. 일반 고속도로보다 통행료가 2배 비싸기 때문에 이용차량이 작다.

말라라얏골프클럽은 우리나라 오크밸리, 용평리조트 같은 185ha(57만평)의 종합리조트형 골프장으로 대자연 속에 자리잡고 있어 휴양과 골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완결판으로 세계적인 골프코스 디자인그룹 J.Michael Poellet이 디자인한 필리핀 최고의 명문 골프장이다.

골프장을 배경으로 장엄하게 서있는 산들의 이름을 딴 Lubo, Malipuyo, Makulot의 27홀은 야자수를 배경으로 그림처럼 들어앉아 있는 천혜의 자연지형을 그대로 보존함으로써 방문객들에게 찬사를 듣고 있다.

특히, Makulot 코스의 7번째 파5홀은 바로 옆에 폭포가 떨어지는 세미 아일랜드 홀로서 세계 베스트 500대 홀로 선정된 훌륭하고 아름다운 코스다.

또한, 해발 400m에 위치하고 있어 마닐라보다 연평균 6도 낮은 기온으로 쾌적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말라라얏골프클럽은 남성적인 도전력과 여성적인 섬세함이 기묘하게 조화를 이루도록 코스를 설계했다.

김성주 대성투어 대표는 “골프장을 둘러만 보아도 한 폭의 그림이 되는 아름다운 조경과 파도처럼 굽이치는 페어웨이는 골퍼들을 이국적 향기에 푹 취하게 만든다”며 “겨울철 플레이 하기에 최적의 기후조건, 최고급 클럽하우스, 수영장, 테니스, 볼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어 21세기형 가족 리조트로 손색이 없다”고 설명한다.

현지 골프장 리조트에는 한국어가 가능한 스텝들이 상주하고 있으며 아리랑 한식당과 마사지샵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말라라얏은 체류형 골프리조트로 골프장내 골프텔인 탕길래스위트, 나라스위트를 이용하는데 골프채는 클럽하우스에 보관하며 리조트에서 도보로 5분이면 클럽하우스에 도달하여 바로 코스로 나가면 된다.

또한, 10분 거리에 대형 쇼핑몰이 있어 현지식과 대형마트, 백화점을 이용할 수 있다.

골프매니아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골프와 휴양의 파라다이스를 원한다면 필리핀 말라라얏골프클럽을 추천한다.

대성투어는 매주 목요일 출발하는 필리핀 3대 명문골프장 말라라얏 4박5일 상품을 매일 18홀 라운딩은 99만원, 매일 27홀 라운딩은 108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상품가에는 왕복항공료, 유류할증료, 전일정 그린피, 탕길래스위트 또는 나라스위트 2인1실, 조식, 석식, 1억원 여행자보험이 포함돼 있다.

싱글룸은 박당 30달러, 9홀 추가는 주중 30달러, 주말 50달러를 지불하면 된다.

문의 : 대성투어 02-556-4440
 

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