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두짓 D2 아오낭 크라비 오프닝 특가


두짓 호텔&리조트의 활기차고 현대적인 두짓D2 아오낭 크라비가 오는 15일 오픈을 앞두고 특별한 요금을 선보였다. 1박에 약 7만5000원(THB 2200)부터 시작하는 이 요금은 내년 3월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내년 4월15일까지 숙박 할 수 있다. 특가는 두짓 공식홈페이지최저요금에서 40% 저렴한 요금이며 조식과 함께 다양한 혜택이 포함돼있다. 2019년 1월15일이전에 최소 3박을 예약하면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두짓 호텔&리조트의 고객 로열티프로그램인 두짓 골드의 경우 추가 10%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

녹음이 우거진 언덕에 자리잡고 있는 두짓D2 아오낭 크라비는 흥미로운 목적지인 크라비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탐험할 수 있도록 가족단위 고객이나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암벽등반 익스커션과 정글 트레킹 그리고 낙원 같은 섬으로 떠나는 보트투어 등의 액티비티를 호텔에서 손쉽게 이용가능하다. 해변까지 도보이동이 가능하며 크라비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두짓 호텔&리조트의 브랜드인 두짓D2로 운영되는 이 리조트는 현지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현대적이고 역동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바다, 산 또는 수영장 전망이 있는 173개의 객실 외에도 실내 및 야외에서 올데이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200평방미터의 볼룸, 로비바, 스파 그리고 야외수영장과 어린이를 위한 놀이터가 있다.

강태구 기자  ktk@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