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여행박사, 업계 최저가 대여오키나와 렌터카 3일 대여비 9만9천원

여행박사가 오키나와 차량 대여 사이트 ‘오키카’를 오픈하고 업계 최저가로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키카를 통해 3일간(72시간) 차량 대여 시 최저 9만9000원으로, 기존보다 3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오키카는 일본 오키나와 지역 전문 렌터카 업체로, 온라인으로 픽업 정보와 반납 정보만 간단히 입력하면 원하는 차량 등급 선택부터 예약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또한 픽업 일정에 맞춰 한국인 직원이 공항으로 직접 차량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차량 인수 및 반납이 간편하다.

여행박사는 오키카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렌터카를 3일간 이용 시 최저 9만9000부터 대여해주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년 신형인 다이하츠 캔버스, 토요타 아쿠아, 토요타 알파드 세 종류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픽업일 기준 12월 19일까지 할인된다. 여기에 페이코 간편결제로 결제하면, 5000원 추가 할인되어 더욱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황주영 여행박사 대표는 “교통환경이 국내 제주도와 비슷한 일본의 오키나와는 시내를 제외하고는 대중교통이 발달하지 않아 자유여행을 할 때는 차를 대여하는 것이 필수”라며 “해안도로 곳곳에 드라이브 명소가 많으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오키나와 렌터카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