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한 겨울·도심 호텔 ‘1박2일 핀란드 여행’르 메르디앙 서울, 패키지 출시

유럽스타일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이 ‘겨울왕국’ 핀란드 여행을 콘셉트로 한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윈터 인 핀란드 패키지’를 지난 1일부터 선보였다. 이번 윈터 패키지는 설원 위 하얀 자작나무와 오로라가 반짝이는 동화 속 나라 핀란드의 라플란드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라플란드(Lapland)는 핀란드 북부 지방을 일컫는 말로, 오로라 체험부터 세계에서 단 한 명 뿐인 산타까지 환상적인 겨울 왕국이 펼쳐지는 곳이다. 이번에 마치 1박2일간 핀란드의 라플란드로 여행을 떠나온 듯 르 메르디앙 서울의 겨울 한정 스페셜 라운지에서 논스탑으로 제공되는 다채로운 체험형 프로그램을 즐기며 겨울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윈터 인 핀란드 패키지’에는 핀란드 라플란드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라플란드 at 파크 바’ 입장권과 ‘미드나잇 파티’ 입장권, 핀란드식 사우나 이용권, 하루 5번의 다이닝을 제공하는 클럽라운지, 셰프팔레트 조식 등이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먼저 체크인 후 클럽라운지에서 애프터눈 티를 즐긴 후 수영장 온수 자쿠지와 핀란드식 사우나로 그간의 피로를 풀어 볼 수 있다. 해피 아워로 출출해진 배를 간단히 채운 후 호텔 아웃도어 바&라운지에 마련된 ‘라플란드 at 파크 바’에서 겨울 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이 장식된 파크바에 입장하면, 따뜻한 뱅쇼 또는 핫초코로 몸을 데우고, 구운 마시멜로와 함께 겨울밤의 별미를 즐길 수 있다.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한켠에 마련된 모닥불 라운지에서 직접 장작을 때며 고구마, 감자, 마쉬멜로우 등을 구워 먹으며 겨울 추억을 만끽할 수 있다.

밤 10시부터는 눈 내린 겨울왕국을 연상케하는 자작나무 숲 스타일의 실내 라운지에서 미드나잇 파티가 이어진다. 다채로운 파티 푸드와 주류, 음악을 특별한 사람과 함께 즐기며 분위기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핀란드의 대표 음식 블루베리 파이를 포함한 디저트류와 핑거푸드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으며 와인, 뱅쇼, 칵테일 중 1잔을 이용할 수 있다. 매주 금,토요일에는 특별한 디제잉 파티도 펼쳐져 더욱 신나는 파티를 기대해볼 수 있다. 다음 날 아침에는 강남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올 데이 다이닝 ‘셰프 팔레트’ 조식 뷔페에서 다양한 음식을 맛보며 유럽 미식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가족 단위 투숙객을 위한 핀란드 패밀리 라운지를 개장한다. 산타가 깜짝 방문하여 선물을 나눠주고, 사진 촬영을 하며 추억을 남기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필랜드 예술원’과 함께하는 아트 클래스에서는 ‘자작나무 트리 조형물 만들기’, ‘산타가 살고있는 미니 테라리움 만들기’ 등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원데이 클래스가 준비된다. 커플 고객 역시 크리스마스 기간에는 윈터 패키지보다 훨씬 업그레이드된 ‘미드나잇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윈터 인 핀란드’ 패키지 가격은 3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1월 말까지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한시 운영된다.

문의 : 02-3451-8114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