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셀러브리티크루즈 ‘엣지’있는 ‘출항’12월 새로운 크루즈 엣지호 운항 시작

셀러브리티크루즈(Celebrity Cruise)가 오는 12월 엣지호(EDGE)를 새롭게 선보이고 첫 운항에 나선다.

엣지 클래스(EDGE Class)의 첫 번째 크루즈 선인 13만톤급의 엣지호는 12월부터 미국의 포트로더데일을 출발하는 카리브해 일정으로 운항을 시작하며, 내년 5월부터는 로마 또는 바르셀로나를 출발하는 지중해 및 유럽 일정으로 운항된다.

엣지호는 혁신적이고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크루즈 선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시설들이 갖춰져 있다. 바다 위를 떠다니는 마법 양탄자 같은 매직 카펫(MAGIC CARPET), 즐거운 게임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선상 공원 루프트탑 가든(ROOFTOP GARDEN), 혁신적이고 신비로운 최첨단 공간 에덴(EDEN),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신개념 스마트 선실까지 곳곳에 현대인의 모던 라이프 스타일과 크루즈의 럭셔리 컨셉을 조화롭게 접목했다.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총판 관계자는 “현재 선실요금 할인 및 무료 예약특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며 “이번 기회에 엣지호와 함께 떠나는 크루즈 여행을 계획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문의 : 02-737-0003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