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퓨전국악’ 크리스마스 콘서트라마다용인, 겨울 패키지 최대 71%↓

라마다용인호텔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2일 퓨전국악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공연은 호텔을 찾은 고객들에게 음악이 흐르는 휴식을 선사하고자 기획됐으며, 1층 로비에서 무료로 진행한다. 연주는 캐럴과 영화음악, 민요의 향연, 해금, 대금, 피아노, 가야금 독주 순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더불어, 라마다용인호텔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함께 호텔에서 오붓한 휴식을 보낼 수 있는 ‘헬로 윈터 패키지’와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헬로 윈터 패키지’는 겨울을 맞아 골드빛으로 물든 에버랜드에서 추억을 만들고, 에버랜드와 차량 3분 거리인 라마다용인호텔에서 포근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디럭스룸 1박과 에버랜드 이용권 2매로 구성한 상품이다. 가격은 토요일 디럭스 패밀리룸 기준 18만8500원이며 룸 타입과 투숙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판매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

또한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는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판매하는 상품으로, 커플 패키지와 패밀리 패키지로 나뉜다. 커플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조식뷔페이용권 2매를 비롯해 연말 분위기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와인과 이탈리에 치즈가 제공된다. 패밀리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조식뷔페이용권 2매와 자녀를 위한 해치멀 인형(글리터스가든 펭귤러스)이 포함된다. 가격은 커플 패키지는 16만7800원, 패밀리패키지는 23만7000원.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