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알로힐라니 리조트, 더 편한 쇼핑비치사이드 퍼스널 쇼퍼 독점 패키지

와이키키–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가 퍼스널 쇼핑과 의류 전문가로 유명한 김 스미스 스타일의 김 스미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비치사이드 퍼스널 쇼퍼" 독점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티파니앤코, 샤넬, 구찌, 프라다 등 와이키키에 위치한 세계적인 럭셔리 상점에서 쇼핑을 즐기실 수 있다. 패키지 예약 시 개인 맞춤형 쇼핑이 가능하도록 각자의 스타일과 예산에 관한 설문지를 작성하여 위시리스트와 함께 제출하면 이어서 정확한 스타일 파악을 위해 스미스와의 전화 상담이 진행된다. 구입 품목이 도착하면 이용 고객의 비치사이드 스위트룸에 엄선된 의류와 선물 제품들이 배달되고 이때 구매 여부와 포장 또는 반품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고객의 의사에따라 스미스와의개인상담 및추가 쇼핑 예약이 가능하며번역 서비스 또한 제공이 가능다. 쇼핑 품목은 개인 브랜드 샵부터 고급 가죽 제품, 보석 및 시계, 친구와 가족을 위한 선물용 간식까지 모두 포함된다.

본 패키지에는프리미엄 럭셔리 객실인 비치사이드 원베드룸 프리미어 오션프런트 스위트룸과 공항과 호텔을 연결하는 2인 왕복교통편, 라이치 레스토랑2 인 조식(매일), $50상당의 식음료 크레딧 및 무료 스파클링 로제 와인 1병이 포함된 1일 수영장 카바나 대여 서비스,모리모토 아시아 와이키키 2인 디너(1박) 그리고 무료 알로힐라니 비치 토트백 및 말리에 오가닉스 기프트 백이 포함돼있다.

최소 4박부터 시작하는 비치사이드 퍼스널 쇼퍼 패키지는 오는 12월31일까지 2명 기준 $7500에 이용이 가능하며 투숙 일수 및 인원을 추가할 수 있다.

문의 : dahn@pacrimmarketing.com

강태구 기자  ktk@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