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
모두 모여 “나이스 샷”제 12회 모두투어盃 태국 골프대회 개최

순수 아마추어 대상, 신페리오 방식 진행

파타야 ‘세인트앤드류스 골프리조트’에서

 

모두투어가 오는 12월 12일, 태국 파타야 ‘세인트앤드류스 골프리조트’에서 ‘제12회 모두투어배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태국 파타야에 위치한 세인트 앤드류스 골프리조트는 잉글랜드 태생의 세계적인 건축가가 디자인 한 태국의 대표 골프장으로 파 6홀이 인, 아웃 코스에 각각 한 홀씩 배치되어 있다. 또한 스코어와 상관없는 추가 홀인 19번째 홀이 멋진 아일랜드 홀로 되어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더불어 세인트 앤드류스 2000, 라용 그린밸리와 실키오크 CC를 보유하고 있는 세인트앤드류스 골프리조트는 남성적인 코스로 전 세계인에게 주목받고 있으며 한국 프로골퍼들이 전지훈련 장소로 자주 찾는 베스트셀러 골프장으로도 유명하다.

골프장 코스는 아시안투어 퀄리파잉 스쿨 진행, 타이틀리스트 광고 촬영, 주태국 대한민국 대사배 한인골프대회 개최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을 만큼 중급 이상의 골퍼들에게 매력적이고

흥미진진한 코스로 설계 되어 있다.

무엇보다 리조트에는 한국인 직원이 상시 상주하여 방문객들을 안내하고 있다. 리조트에는 수영장, 마사지샵, 드라이빙 레인지, 각종 나라별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이 운영되어 골퍼들을 위한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대회는 오는 12월 14일 오전 7시 샷건으로 진행되며, 본 대회방식은 동일스코어 경우 연장자 우선 혹은 인코스 스코어가 좋은 쪽을 우선시하는 산정방식인 신(新)페리오(PERIO)방식으로 진행된다. 순수 아마추어 골퍼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대회 당일 저녁에는 시상식 및 저녁 만찬 진행으로 다양한 경품 및 행운상이 마련돼 있다.

제12회 모두투어배 태국 파타야 세인트앤드류스 골프대회는 인천 출발뿐 아니라 지방 출발 골퍼들을 위하여 부산과 대구, 제주 출발 상품이 동시에 운영된다. 모두투어 골프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