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항공
홍콩항공, 워크숍도 우아하게

홍콩항공이 가을철을 맞아 판매 여행사 항공팀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했다. 홍콩항공은 지난 24일 용산 PAA 빌딩에서 ‘2018 홍콩항공 Workshop’을 열고, 동계 운항 스케줄과 함께 이원구간 운임 등에 대해 발표했다.

인천~홍콩 구간을 운항하는 HX647편은 오전 06시30분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09시55분 홍콩에 도착하며 복편인 HX646편이 홍콩 현지에서 23시30분에 출발해 다음 날 04시25분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또한 홍콩항공은 허니문 승객을 위한 비즈니스 클래스 2인 이상 동반 특가 운임을 출시했다. 허니문 승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발리와 몰디브를 각각 77만9000원, 95만2200원에 비즈니스 클래스로 여행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한 'ZAPPP’ 서비스에 대해서도 소개됐다. 이 서비스는 홍콩국제공항에서 호텔까지 수화물을 배송해주는 서비스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신청한 뒤 결제까지 이뤄질 수 있어 FIT 승객의 편의를 높였다.

2부 행사에서는 헤어 뷰티 클래스도 함께 열렸다. 뷰티 클래스에서는 가을철 스타일링과 함께 직장인들의 고민인 두피/탈모 관리법에 대해 정보를 제공했다. 평이한 동계 스케줄 발표와 달라 참가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행사였다.

강태구 기자  ktk@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