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항공
VJ, 푸꾸옥 좋아요 꾸욱8개 구간 하루 14편 운항 증편

비엣젯항공이 푸꾸옥 신규 취항과 다낭‧나트랑‧호치민 증편 소식을 전하기 위해 지난 25일 ‘2019 비엣젯항공 여행사 세미나’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비엣젯항공 영업총괄을 비롯한 본사직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7개 구간 하루 10편을 운항하고 있는 비엣젯항공은 오는 12월부터 신규 취항과 증편을 바탕으로 8개 구간 하루 14편까지 운항을 늘리게 됐다.

12월 기준 비엣젯항공의 운항 스케줄은 다음과 같다. ▲인천~푸꾸옥 매일 운항 ▲인천~호치민 매일 2회+4/W 운항 ▲인천~하노이 매일 2회 운항 ▲인천~다낭 매일 3회 운항 ▲인천~나트랑 매일 2회 운항 ▲인천~하이퐁 매일 운항 ▲부산~하노이 매일운항 ▲대구~다낭 매일운항이다.

인천~푸꾸옥의 경우 항공 기종은 VJ975편이며 오전 1시45분 출발 오전 5시35분에 도착 일정이며, 리턴편은 오후 3시30분 출발 오후 10시45분 도착 일정이다.

행사에서는 비엣젯항공만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서비스도 함께 소개됐다. 서비스 내용으로는 ▲전용 체크인 카운터 ▲10kg 기내 반입 수하물 무료 ▲30kg 위탁 수하물 무료 ▲공항내 VIP 라운지(태국 국내선은 이용불가) ▲기내식과 음료 무료 ▲좌석 우선지정(1-2열 전용 좌석) ▲항공편/날짜/여정 무료 변경(출발시간 3시간 전까지) 등이 있다.

일반 인센티브 그룹 신청 절차에 대한 안내도 있었다. 절차의 순서는 ▲그룹신청 이메일 접수 ▲비엣젯항공 본사 확인 1~2일 소요 ▲여행사 이용여부 결정(24시간 이내) ▲비엣젯항공 인보이스 전송 ▲여행사 30% 디포짓 ▲여행사 잔액 입금완료(출발 2~3주 전) ▲여행사 명단 제출(출발 10일 전) ▲비엣젯항공 최종 발권 순서이다.

이날 행사에서 비엣젯항공 관계자는 “2년 전 하루 2편의 항공 스케줄로 시작했던 비엣젯항공이 오는 12월 하루 14편까지 운항할 수 있게 된 것은 한국시장의 적극적인 협조 덕분이다” 며 “이번에 신규 취항하는 푸꾸옥의 경우 아시아나항공의 부정기편이 유일한 이동수단이었다. 이에 LCC인 비엣젯항공의 취항은 여러모로 시사하는 바가 크다. 경쟁력 있는 가격과 유동적인 스케줄로 여행객들은 더욱 효율적으로 푸꾸옥 여행을 다녀올 수 있게 됐다. 또한, 여름시장에 초점이 맞춰진 나트랑과 달리 겨울 시장에 맞춰져있는 푸꾸옥으로의 취항이 12월에 이뤄진다는 사실도 호재이다”고 전했다.

이메일 접수 : vj.ss@daejooair.com

문의 : 02-319-4560

강태구 기자  ktk@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