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허츠, 4년 연속 수상한 Day트래블 위클리 아시아 어워드 

허츠 렌터카가 지난 15일 싱가포르 만다린오차드에서 열린 트래블 위클리 아시아(Travel Weekly Asia)주최 ‘2018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Readers’ Choice Awards)’에서 4년 연속 렌터카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 트래블 위클리 아시아가 주최하는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각 부문 여행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영예로운 경의(Saluting Brilliance)’라는 자부심으로 매년 여행업계 최고의 업체들을 인정하는 트래블 위클리 독자들의 투표로 선정된다. 이 상이 시작된 2014년 이후 허츠는 매년 렌터카 부문 최우수 업체로 선정되고 있다.

허츠의 아시아 태평양 부사장인 오언 맥네일은 “이번 수상은 허츠의 브랜드가 뛰어난 서비스로 인정 받도록 하기 위해 모든 직원들 및 프랜차이즈와 해외 영업소가 함께 헌신한 결과”라며 “허츠 100주년을 맞은 해에 4년 연속 최우수 상을 차지한 것은 매우 특별한 일”이라고 밝혔다.

한편, 허츠는 지난 9월에도 TTG 트래블 어워드에서 13년 연속 명예의 전당에 오른바 있으며, 이러한 권위있는 상의 연속 수상은 허츠가 지난 수십년 동안 여행업계에 대한 뛰어난 기여와 혁신을 인정받은 결과임을 보여주고 있다.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