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스키 아마데 패스’로 올겨울 끝잘츠부르크 5개 지역…‘무제한’

 

ⓒSalzburgerLand Tourismus

스키 아마데는 5개의 지역에 걸쳐 총 760킬로미터 길이의 슬로프, 270개의 리프트, 260곳의 스키 산장과 산악 레스토랑을 갖춘 스키 휴양지다. 오스트리아 최대의 스키 협회인 스키 아마데에 가입된 지역은 잘츠부르커스포르트벨트, 슐라드밍-다흐슈타인, 가슈타인, 호흐쾨니히, 그로스알탈이다.

5개의 지역 25곳의 스키 리조트는 어디에서든 잘츠부르크 공항에서 열차나 셔틀 버스로 30분에서 한 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한다. 베를린, 함부르크, 콜로뉴, 뒤셀도르프 같은 독일의 대형 공항에서는 잘츠부르크까지 1시간이내에 도착할 수 있는 저렴한 연결 항공편도 있어 유럽의 다른 나라에서도 겨울 스키를 즐기러 방문을 하기도 한다.

스키 아마데는 스키 패스 하나로 5개의 지역 760킬로미터 슬로프를 이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스키 아마데에서 6일권 패스를 구입하면 이 스키 패스로 스키협회에 가입된 5개의 지역 전체의 로프에서 스키를 즐길 수 있다.

스키 아마데는 모든 난이도에 걸쳐 완벽하게 정비된 슬로프를 갖추고 있다. 레저를 위한 스키어와 카빙 스키어, 그리고 스키어들의 연령대별 수준별 차이를 감안해, 275킬로미터 길이의 블루 슬로프(초보), 390킬로미터 길이의 레드 슬로프(중급), 95킬로미터의 블랙 스로프(상급)를 구분해 운영한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