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올 겨울, ‘괌’에 가야하는 이유

괌은 우리나라와 3000km 떨어진 마리아나 제도 최남단에 위치한 섬으로 4시간의 짧은 비행으로 도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열대 휴양지다. 연평균 온도 26도로 1년 내내 온화한 날씨를 보이고 있어, 언제 방문해도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겨울시즌에는 30도 안팎의 적당한 날씨로 여행하기에 최적의 기간이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괌 최대 쇼핑축제 ‘샵 괌 e-페스티벌’

올해로 7주년을 맞은 괌정부관광청 시그니처 이벤트 ‘샵 괌e-페스티벌’이 오는 11월10일~ 2019년 2월10일까지 개최된다.

샵 괌 e-페스티벌은 괌 최대 쇼핑 축제로 무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샵 괌’을 다운받은 후 레스토랑, 명품 브랜드 등 다양한 상점에서 면세에 더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한국인 관광객뿐만 아니라 전세계 쇼퍼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맞춰, 괌정부관광청은 11월12일~16일까지 한국‧중국‧홍콩‧대만‧일본‧북미‧필리핀‧러시아 7개국에서 샵 괌 e-페스티벌 홍보대사들을 초청할 예정이며 각국의 홍보대사들은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 생생한 축제 현장과 쇼핑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라이브 방송은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visitguam_kr)에서 시청 가능하다.

샵 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모바일 앱 스토어에서 ‘샵 괌’ 검색 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한국어를 포함한 6가지의 언어로 제공되고 있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쇼핑, 식사, 선택관광, 방문객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 혜택과 괌 방문객을 위한 현지 정보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가맹점 근처에 있을 때 알림을 주는 근거리 통신기술인 아이비콘 서비스도 함께 제공되어 보다 편리하고 스마트한 쇼핑이 가능하다.

▲나래와 함께 미쳐볼괌(GUAM)

한편, 오는 12월2일에는 하나투어가 진행하는 ‘DJ 나래와 함께 미쳐볼괌(GUAM)’ 파티가 진행된다. 해당 상품은 남태평양의 대표 휴양지 괌에서 박나래와 함께 클럽파티를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12월 2일 단 하루, 괌의 시내 중심에 위치한 클럽인 ‘Club Globe’에서 열린다.

박나래와 함께하는 괌 클럽 파티는 하나투어 고객 전용 행사로, 11월 28일~12월 2일 출발하는 패키지와 에어텔 상품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DJ나래 클럽파티' 패키지와 에어텔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맥주와 간식거리를 제공하며(객실당 1셋트), 괌 시내의 주요 쇼핑몰 코스를 운행하는 셔틀버스인 레드 트롤리 1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클럽 입장 고객 전원에게는 한 잔의 프리드링크를 제공한다. 하나투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입장권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