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L.A관광청x다니엘헤니 ‘눈호강’ 캠페인소셜채널 프로모션, 관련 여행상품 출시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할리우드에서 활약 중인 배우 다니엘헤니와 함께한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 여행자들에게 다니엘헤니가 추천하는 로스앤젤레스 관광지들을 소개하고, 로스앤젤레스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영상은 해리포터 테마파크를 비롯해 마법 같은 순간들을 경험할 수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한인들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코리아타운 한국식 바비큐 식당 ‘박대감네’, 자동차 마니아들의 필수 방문코스‘피터슨 자동차 박물관’, 류현진 선수가 소속된 LA 다저스의홈구장‘다저 스타디움’ 등 엔터테인먼트부터 스포츠까지, 로스앤젤레스가 선사하는 다양한 즐거움을 소개한다.

돈 스키오(Don Skeoch) 로스앤젤레스관광청 마케팅책임자(CMO)는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배우 중 한명인 다니엘헤니와의 협업으로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경험과 로스앤젤레스 곳곳의 보석 같은 장소로 여행자들을 초대하게 돼 기쁘다”며, “한국은 매우 중요한 시장 중 하나로, 이번 신규 캠페인을 통해 모든 한국 여행자들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여행 목적지에 로스앤젤레스가 자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캠페인 론칭과 함께 소셜채널 프로모션, 관련 여행 상품 출시를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캠페인 영상 및 여행지 소개는 로스앤젤레스관광청 공식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