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이마트 가면 필리핀 여행이 공짜필리핀관광부, 에어텔패키지 증정 이벤트

필리핀관광부 한국사무소와 필리핀농림부는 이마트와 함께 항공권과 숙박권이 포함된 필리핀 에어텔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마트와 함께 필리핀 휴양지로 떠나자’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필리핀 여행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이는 한국인들에게 필리핀의 아름다운 휴양지를 소개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라울 헤르난데즈 주한 필리핀 대사는 “필리핀 음식과 관광에 대해 소개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많은 한국인들이 필리핀의 바나나를 비롯한 다양한 열대과일과 함께 필리핀의 아름다운 섬에서 즐거운 휴가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이마트 점포 및 SSG MALL 온라인 홈페이지의 필리핀식자재 코너에는 필리핀 인기 휴양지인 세부, 보홀, 마닐라, 보라카이 포스터가 부착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이들은 가고 싶은 관광지 포스터를 찾아 함께 사진을 찍은 뒤 필수 해시태그인 #이마트필리핀관광부, #필리핀여행, #이마트,#가고싶은 필리핀 관광지 지역명-마닐라, 세부, 보홀, 보라카이을 태그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필리핀관광부는 총 25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항공권과 숙박권이 포함된 필리핀 관광지 에어텔 패키지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 명단은 오는 11월12일에 필리핀관광부 공식 홈페이지와 이마트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태구 기자  ktk@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