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Jtbc 필드레슨포유 시즌2 ‘사이판’ 방영철인 3종 경기 ‘아이언맨 70.3’ 개최

골프 프로그램 Jtbc Golf TV [필드레슨 포유] 시즌2 ‘사이판’ 편이 지난 11일 첫 방송을 탔다. 해당 프로그램은 송경서, 한설희 프로 외 Jtbc 간판아나운서 장성규와 함께, 다양한 시청자 층을 위한 구성과 특별한 출연진 선발을 통해 생생한 레슨과 유익한 정보를 제시하는 매거진 형식의 레슨프로그램이다.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참가자의 스윙 데이터를 분석프로들의 레슨에 최신 스윙분석기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강화하고, 레슨 전후의 실력 평가를 미션으로 증명레슨 내용을 충실히 이행했는지, 실력 향상의 가능성은 얼마나 되는지를 프로가 직접 검증해 준다. 더불어, 골프웨어 패션 디자이너가 출연하여 계절과 장소에 맞게 필드 코디법을 제안해 준다.

한편, 세계적인 철인 3종 경기 ‘아이언맨 70.3’이 오는 27일 사이판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하는 본 대회는 수영(1.9km), 사이클(90.1km), 마라톤(21.1km) 총 113.1km에 달하는 코스를 완주하는 경기로, 연간 전 세계 111개 지역을 순회하며 열리는 국제 철인 3종경기다.

이번 대회는 사이판 최고의 선셋 포인트인 마이크로 비치에서 출발, 파우파우 비치, 자살 절벽을 거쳐 비치 로드를 따라 가라판 내 아메리칸 메모리얼파크까지 사이판 내 주요 관광 명소를 돌아오는 최적의 코스로 구성된다.

한편, 미국 자치령의 마리아나 제도는 사이판을 비롯한 티니안, 로타 등 3개 섬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해 마리아나를 방문한 한국인 관광객 수는 24만5000여명으로 한국은 마리아나 제도 최대 시장 중 한곳이다. 특히, 인천발 뿐만아니라 부산지역에서도 전체 공급량의 18%를 차지하며 지방수요도 남다르다는 점이 특징이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