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가을 추자탐험 10선지역주민 추천 여행지

추자도 지역주민관광협의회가 가을철 추자도의 볼거리·즐길거리·먹거리를 소개한 2018 가을 추자탐험 10선을 발표했다. ▲추자등대에서 내려다보는 제주의 다도해(등대전망대) ▲굽이굽이 골목 따라 걷는 어촌마을 여행(예초리기정길) ▲직구도로 떨어지는 붉은 노을(직구도 일몰) ▲추자에서 만나는 반가운 실루엣, 한라산(묵리고개길) ▲가을 돔 삼총사 낚시(참돔/돌돔/벵에돔 낚시) ▲버스 하나면 충분해, 추자도 하루버스(마을버스투어) ▲추자도 가을 야생화 탐험(남구절초/해국) ▲가을조기, 추자는 이런 食(조기매운탕/조기젓갈) ▲가을 추자바다의 맛(돌문어/뿔소라) ▲추자멸치 활용백서(멸치액젓/젓갈/구이) 등이다. 가을 제주의 운치와 생동감 있는 현지의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숨은 여행지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계절별 추자탐험 10선 콘텐츠는 추자도 지역주민이 직접 추천하는 만큼 추자도의 색을 잘 담고 있다”며 “지역주민이 발 벗고 나서 만들어진 콘텐츠인 만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지역 홍보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것”이라 밝혔다.


한편 제주관광공사와 씨월드고속훼리주식회사는 오는 12일 제주↔추자 간 운항선인 ‘퀸스타2호’에 제주도민 100명을 대상으로 무료 승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고은 기자  lke@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