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몰디브 영상 콘텐츠 대회…상금 860만원

몰디브관광청이 레드불(Red Bull)과 공동으로 제2회 몰디브 어드벤처 페이스북 영상 콘텐츠 대회를 개최했다.

몰디브 어드벤처는 지난 2017년 시작된 공동 프로모션 마케팅 활동으로서 유로 스토어(Euro Store)와 테크 스트릿(Tech Street)이 공동 후원한다. ‘몰디브 어드벤처 페이스북 영상 콘텐츠 대회’에서는 몰디브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개인 영상 콘텐츠를 심사해 우승자에게 상금과 함께 공식 트레일러 배포의 기회를 부여한다.

수상자는 한화 약 860만원 상당(MVR12만) 이상을 상금으로 받게 되며, 심사를 거쳐 상위 10개의 비디오는 몰디브관광청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 몰디브관광청의 기타 온라인 채널 및 국제적인 여행 박람회를 통해서도 상영될 예정이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