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내일투어의 5번째 공짜여행‘싱가포르 열정 원정대’ 접수중

내일투어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는 ‘싱가포르 열정 원정대’를 오는 14일까지 모집한다. 원정대에 선발되면 100만원 상당의 싱가포르 금까기 상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싱가포르의 미식과 쇼핑을 필두로 예술, 문화, 탐험, 액티비티 그리고 라이프까지. 총 7가지 테마의 매력 넘치는 싱가포르 곳곳을 여행하게 된다. 여기에는 ▲싱가포르 왕복항공권 ▲싱가포르 호텔 3박 및 조식 ▲싱가포르 데이터유심 ▲여행용 멀티어댑터 ▲ 싱가포르로 가출하기 책자 등이 포함돼 있다.

이번 ‘싱가포르 열정 원정대는’ 그동안 다수의 원정대를 성공적으로 이끈 내일투어에서 싱가포르로 처음 떠나는 원정대이다. 싱가포르의 다양한 여행 테마를 나만의 스타일로 소개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지원 방법도 간단하다. 개인 SNS에 싱가포르 열정 원정대 모집 소식을 알리고, 본인의 여행 계획과 지원 포부를 담은 콘텐츠를 포스팅한 뒤 내일투어 홈페이지에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단, 필수 해시태그 5가지(#내일투어 #내일투어원정대 #싱가포르원정대 #싱가포르여행 #싱가포르열정원정대)를 콘텐츠에 꼭 포함해야 한다.

선발된 원정대는 11월 중 4일의 일정으로 여행하게 된다. 합격자 발표는 오는 19일 내일투어 홈페이지에 공지 및 개별연락으로 진행된다.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