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문팔레스 칸쿤, 객실 요금 50%↓‘데이 오브 더 데드’ 프로모션

문 팔레스 칸쿤이 오는 10월27일까지 3박 이상 객실 예약 시 객실 요금을 최대 50% 할인하는 ‘데이 오브 더 데드(Day of The Dead)’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데이 오브 더 데드 프로모션은 10월 말에서 11월 초에 세상을 떠난 가족이나 친지를 기리며 명복을 비는 멕시코의 명절 ‘죽은 자들의 날’을 기념해 기획 됐다. 멕시코의 전통을 체험하기에는 죽은 자들의 날만큼 멕시코를 방문하기 더 좋은 기간은 없다.

이 기간에 팔레스 리조트는 마리골드 꽃과 금잔화, 달콤한 해골 모양 캔디들 그리고 망자의 제단 등으로 사랑스럽게 꾸며질 예정이다. 전 세계 여행객이 멕시코 현지에서 남미의 할로윈이라고 불리는 이 전통을 체험하고 팔레스 리조트에 투숙하는 동시에 올인클루시브 시설과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어 더욱 주목된다.

이 프로모션으로 객실 예약 시 골프, 스파, 레스토랑 등의 부대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1,500달러의 리조트 크레딧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유아 및 10대 자녀는 무료로 객실에 투숙 할 수 있어 특히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예약 날짜는 10월27일까지로 투숙 가능 날짜는 올해 12월23일부터 2019년 1월3일까지의 기간을 제외한 2019년 12월23일까지.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