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항공
CX, 고급보다 좋은 특급여행수퍼시티 럭셔리 프로모션 실시

캐세이패시픽항공이 홍콩‧타이베이 비즈니스석 항공권과 5성급 호텔을 묶은 수퍼시티 럭셔리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10월31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8만원 즉시 할인코드와 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편도 교통편 티켓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여행 기간은 내년 3월31일까지이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수퍼시티 럭셔리 상품 선착순 100건의 예약에는 8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홍콩 비즈니스석 왕복항공권 2매와 홍콩의 코디스 호텔 2인 1실 1박 일정을 수퍼시티로 예약 시 1인당 약 89만 8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선착순 예약 안에 들 경우 이 금액에 8만원의 추가 할인이 더해져, 1인 기준 약 86만원에 예약할 수 있다.

단, 해당 가격은 비수기 기준이며, 할인은 성인 2인 이상의 예약에만 적용된다. 수퍼시티 상품의 가격은 조회 및 여행 날짜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으로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다.

더불어 수퍼시티 구매자 전원에게는 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편도 교통편을 제공한다. 홍콩 상품 구매 시, 공항~홍콩역 편도 AEL 티켓과 유심카드를, 타이베이 상품 구매 시 공항~타이베이 중앙역 편도 MRT 티켓을 홈페이지에서 신청해 받을 수 있다.

또한, 10월 25일에서 28일 사이에 홍콩을 여행하는 수퍼시티 구매자에게는 홍콩의 대표적인 다이닝 축제인 ‘홍콩 와인&음식 페스티벌’을 만끽할 수 있는 ‘퍼펙트 10 패스포트’ 입장권을 증정한다.

강태구 기자  ktk@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