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공항정보 한눈에…할인은 덤와이드모바일, ‘에어폰’ 출시

와이드모바일이 지난 20일 공항의 모든 정보와 할인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에어폰’을 출시했다.

공항의 각종 부대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물론, 식음료, 면세점, 환전, 교통 등의 할인 쿠폰을 함께 제공하는 통합 서비스인 ‘에어폰’ 출시를 통해, 개별적으로 정보를 검색하던 불편함 해소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어폰은 할인정보, 공항이용 TIP, 공항지도, 편의시설, 교통정보, 공항주변정보, 에어폰샵의 메뉴로 구성돼 공항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웹을 비롯해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에어폰 관계자는 “이러한 공항 정보 통합 서비스는 에어폰이 최초로, 현재 국내 공항에 대한 서비스를 먼저 오픈했지만, 해외 공항에 대한 정보까지 계속해서 늘려나갈 계획이다”며 “더 다양하고 유익한 공항 이용 정보와 할인 등을 지속적으로 추가∙확대해 설레는 공항가는 길의 친절한 안내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어폰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퀴즈 이벤트와 앱 다운로드 이벤트 등을 통해 여행상품권, 항공 마일리지,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에어폰 출시 기념 이벤트는 에어폰 모바일 웹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