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문팔레스 칸쿤, 항공결합 최대 55%↓$1,500 리조트 크레딧 제공

멕시코에 위치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문 팔레스 칸쿤이 리조트와 항공을 결합한 상품을 공식 홈페이지 예약시 객실 요금을 최대 55% 할인하는 '북 호텔 앤 플라이트 (Book Hotel & Fligh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으로 객실 예약 시 스파, 골프, 레스토랑 등의 부대시설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500달러의 리조트 크레딧이 제공된다. 또한 유아 및 17세 이하 자녀는 무료로 투숙이 가능해 가족이 다 함께 카리브해의 팔레스 리조트에서 즐거움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당 예약은 최소 5박 이상 예약 시 공항 무료 송영 서비스의 혜택 또한 누릴 수 있으며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하다. 프로모션은 호텔 상황에 따라 변경 및 중단 될 수 있다.

한편, 이국적이면서도 활기찬 에너지를 자아내는 문팔레스 칸쿤은 이색적이고 모던한 분위기의 1,98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페인, 브라질, 멕시칸 요리, 이탈리안, 마야 요리 등 다양한 전통음식을 맛 볼 수 있는 14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특히 수영을 즐기며 칵테일을 마실 수 있는 9 개의 풀장과 더불어 다이나믹한 해양 액티비티로 가득한 워터파크를 조성하고 있어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활기차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자랑한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