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현장취재
울진군·한국관광협동조합·제이에이치페리 MOU 체결여행전문기자단, 한국관광협동조합 관계자 울진 팸투어

울진군이 내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한국관광협동조합, 제이에이치페리와 지난 22일 울진군청 대회의실에서 3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MOU에는 전찬걸 울진군수, 박성북 제이에이치페리(주) 대표, 이정환 한국관광협동조합 이사장과 언론사, 협동조합 관계자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관광상품 콘텐츠 개발 및 홍보와 울진군 방문관광객들을 위한 후포-울릉도 간 승선료 30% 할인, 울진-울릉도 관광상품 판매를 연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기로 했다.

MOU 체결 후 전찬걸 울진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이번 협약을 통해 3개 기관이 가진 노하우를 발판으로 울진군이 보유한 매력적인 관광인프라와 연계해 누구나 즐길 수 싶은 관광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박성북 제이에이치페리(주) 대표도 “울진군에 숙박하는 모든 관광객에게 후포-울릉도 간 승선료 30% 할인을 연중으로 실시해 울진, 울릉도 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정환 한국관광협동조합 이사장도 “협동조합 산하 270개 여행사는 울진군과 제이에이치페리(주)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울진군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관광상품 판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MOU체결과 울진 팸투어에 참가한 협동조합 관계자와 언론사는 1박2일 일정으로 후포스카이워크, 백암온천, 죽변 대나무숲길 등 울진군의 다양한 관광상품을 체험했다.

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